kbs판 같을 경우 주연급 성우분들이 더 좋았던것 같아요.
유명한 탐정역의 고 장정진님이랑 유미란 역의 장혜선님. 그리고 코난역의 최덕희님.. 이렇게 셋의 주연급들의 연기가 넘 좋았죠.
반면 조연급들은 별로였어요. 특히 아름(아유미)이의 성우는 진짜 아니었습니다. 아줌마가 아이 목소리를 억지로 내는듯한...정보라나 나사빠진 장영일 형사, 검은조직의 진&워커도 그랬구요.
반면 투니버스판에서는 조연급들이 더 좋았던것 같았습니다. 아름이의 경우도 그렇고.. 그외 정보라역이나 검은조직의 진&워커역 기타 조연급 성우분들이 kbs판에 비해서 매우 잘어울렸고 또한 잘해주고 계십니다.
대신 주연급들이 kbs판에 비하면 좀 별로였죠. 물론 유명한역의 이정구님 같을 경우는 고 장정진님 못지 않게 잘하고 계십니다. 다만 코난과 유미란의 경우는 진짜 kbs판이 더 그립더군요. 특히나 유미란 역의 이현진님은 그분께는 좀 죄송하지만 진짜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제의견에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군요.
첫댓글 이런 저런 모습으로 자신의 취향과 다른 모습들을 보기도 하지만 현재의 여건 가운데에서는 투니버스판 출연진들도 최상의 출연진이라 생각 됩니다
사람마다..의견이..다르잖아요..kbs판..좋아하는..분들도..있을테고...투니버스..좋아하는..분들도..있으니깐요...
장정길이 아니라 장정진님입니다 수정해주세요
내가 왜 장정길이라고 했을까...수정했습니다.
스피드가이님, 캐스팅뱅크에서는 초성체 금지입니다. 내일까지 기한 드릴테니 수정해주세요. 기한 내에 수정해주시지 않으면 댓글 삭제합니다.
수정은 했습니다만.. 왜 초성체 금지죠??
운영진 회의를 통해 '초성체도 한글파괴이므로 금지하자'란 결론을 내린 후에 카페 기본규칙(첫 만남에서 볼 수 있는 세 개의 공지중 맨 위에 위치한 게시판 사용 안내 및 기본규칙의 7번 조항에 초성체 금지라고 적혀있습니다.)에 적용했으며 이 규칙이 적용된지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넵
전 오히려 이현진님의 유미란이 더 여고생의 느낌을 잘살렸다고 생각되는데요? 뭐 역시 사람마다 다르지만;
성격 털털하면서 약간 왈가닥 기질 있는 유미란역에 가녀린 음성의 이현진님이 좀 안어울릴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저도 이현진님 미란이 처음엔 적응이 안됐지만.. 많이 들어보니 괜찮더군요.. 저는 미란이의 가녀리고 여성스러운 면을 더 중점적으로 봐서 그런가... 왠지 이현진님이 더 어울린다고 느꼈어요.. 확실히 기합소리 낼 때 같은 부분은 장혜선님이 나았다고 생각하곤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미란이는 장혜선님이 더 괜찮았어요. 이현진님은 목소리가 너무 여리여리한 것 같아서요. 그런데 코난은 선혜님이 더 좋아요. 코난은 고등학생이 몸만 어린애인데 추리할 때 선혜님의 코난이 더 차분하고 냉정한 모습을 잘 표현해주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