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볼의 타격이란 고작 2.5인치에 불과한 클럽 페이스로 직경 1.68인치의 볼을 쳐내는 것으로, 스윙 동작을 한 번 하는 데는 0.9초밖에 걸리지 않으며, 속도는 무려 시속 90마일이나 됩니다. 훌륭한 골퍼들의 스윙을 보면, 아무리 스윙이 훌륭해도 스타일이 똑같은 사람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선수들 중에서 스윙이 비슷해 보이는 몇몇 선수들을 통해서 일반적인 스윙 체계를 세울 수 있고, 또 모든 스윙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원칙은 있지만, 실제로 똑같은 방식으로 스윙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수많은 골프 지도자들의 레슨 방법이 저마다 다양한 이유는, 스포츠 경기가 변화하듯 골프 또한 세월 속에서 천천히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특정한 레슨 방식을 고집하거나 유일한 것이라고 주장한다면, 이런 논리는 다른 스윙 방식을 적용한 사람들은 모두 틀렸거나, 적어도 약점을 가지게 된다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게 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스타일이 아닌 결과만으로써 스윙 방식이 옳았는가, 그렇지 못했는가를 알 수 있는 스포츠로, 옳은 방법에는 언제나 다양한 관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윙에서는 절대적인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절대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는 단 한가지는, 스윙에 의해 타구 선이 결정된다는 것으로, 그렇기 때문에 '법칙'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타구의 법칙은 절대적이며, 언제나 실패하지 않고 작용합니다. 임팩트 순간을 평가하는 '타구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속도 speed 2. 중심 centeredness 3. 스윙궤도 path 4. 페이스 각도 face 5. 접근 각도 angle of appro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