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지구협의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대한적십자봉사회 무주지구협의회(회장 박순임)는 2월 21일 (목) 11:00 여성센터에서 적십자인도주의 사업의 실현을 위해 지난 한해 추진해온 적십자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며, 새해 새로운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본회의는 심란 총무부장의 사회로 ▲ 성원보고 ▲ 개회선언 ▲의장인사▲ 전차회의록 ▲ 감사보고 ▲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2024년 사업보고 및 수ㆍ지 결산 (안) ▲ 2025년 사업계회 및 수ㆍ지 예산(안)▲의안채택 및 주요 안건 심의안을 확정했다.
[2부]기념식 ▲개회▲내빈소개▲국민의례▲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낭독▲봉사원서약▲우수봉사원 표창▲회장인사▲선임증 전달▲봉사회기 전달▲격려사▲축사▲격려금전달▲전북지사 공지사항전달▲봉사원의노래▲폐회 순 으로 진행됐다.
총회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정수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과장 적십자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을 비롯한 내ㆍ외빈과 적십자봉사원 가족등 이 참석한 가운데 심란 총무부장 사회로 진행되였다.
이날 기념식 에서는 지난한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한 우수 봉사원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회장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선홍 회장 전라북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표창 순 으로 수여되었다.
박순임 무주지구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서 지난 임기 동안 여러분과 함께하며 무주지구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수 있었던 것은 제게 큰 영광이자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무주지구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힘써주신 임원진과 봉사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비록 저는 이 자리에서 물러나지만, 앞으로도 변함없이 무주지구협의회의 발전을 응원하고 새롭게 협의회를 이끌어가실 신은영 신임 회장님께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신은영 신임 회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무주지구협의회 발전에 보내주신 따뜻한 애정으로 이끌어 주신 박순임 회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진정한 사랑의 마음으로 인도주의를 실천하여 우리 이웃들이 삶에 희망을 갖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2025년에는 한층더 도약하는 무주지구협의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하복 전라북도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참석 해주신 내ㆍ외빈 및 적십자 가족 모든 분들에게 감사에 인사를 전하고 수상하는 봉사원에게 축하와 더불어 무주지구협의회는 지난 31년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헌신적으로 앞장서 주신 봉사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와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봉사원이 되자고" 독려했다.
무주지구협의회 박순임 회장은 취임후 섬세하고 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인도주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고통경감을 위한 봉사원들의 참여 인원은 7개 봉사회 166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103,868 시간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첫댓글 무주지구협의회(회장 박순임) 봉사원님들 2025년도 정기총회 개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