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April 29, 2016 – 아우디
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국내
판매된
2015년
1월부터
2월까지
생산된
아우디
Q5 일부
차량(29대)에
대해
자발적인
리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자발적
리콜
캠페인은
리콜
대상
일부
차량에서
사고
발생
시,
사이드
에어백이
전개
될
경우
인플레이터가
파손될
수
있으며
그
경우
그
파편으로
인해
운전자
또는
동승객에게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어
이를
개선된
부품으로
교체를
위해
진행된다.
자발적
리콜
캠페인은
전국
29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2곳
제외)에서
2016년
4월
29일부터
2017년
10월
28일까지
1년
6개월
동안
실시하며
해당
고객에게는
자동차안전연구원
(KATRI)을
통해
개별
안내문이
우편
발송됐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6년
4월
29일
이후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기
전
1년
이내에
본
리콜과
동일한
증상으로
아우디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고
그
비용을
유상
부담하였을
경우,
리콜
시작일인
2016년
4월
29일부터
2017년
10월
28일까지
해당
수리에
대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수리를
받았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고객이
부담했던
유상처리
비용과
리콜
실시
비용
중
낮은
금액을
보상한다(자동차
관리법
제
31조
2항에
의거).
한편,
아우디
AG는
지속적인
제품
모니터링의
일환으로
내부
테스트와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도중에
사이드
에어백
인플레이터
오류를
발견하였으며
이에
자발적
리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문의처:
아우디
코리아
콜센터
080-767-2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