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 통증에 맞게 사용해야…관절염에는?파스는 피부에 붙이는 '소염진통제'로 염증 완화를 돕는 소염기능과, 통증을 줄여주는 진통작용을 모두 갖는 약제다. 약물 자체가 환부까지 직접 전달돼 치료효과가 나타나는데, 파스 역시 피부v.daum.net
첫댓글
노인들은 쑤시고 아픈데들이 많으셔서 파스에 대한 관심들이 있을 것인데 좋은정보가 될듯 하네요.일단 아픈데가 시원해지면 당장 좋기는 하니깐요.그런데 우리카페 사용자들이라면mms활성액에 dmso를 섞어서 통증부위에 바르시면 대부분 해결된다는 정보는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특히 "청명한 사용법"에 이에 대해서 많이 다루고 설명 드렸습니다)간헐적으로 오프상에서 만나는 분들 보면 전혀 관심도 없고 활용도 안하시는지허리나 무릎 아파하는걸 보곤 합니다예의상 면전에서 말하지는 않지만 아직도 딱히 신뢰하지 않으시구나라고 미루어 추측만 할뿐이죠.
첫댓글
노인들은 쑤시고 아픈데들이 많으셔서 파스에 대한 관심들이 있을 것인데 좋은정보가 될듯 하네요.
일단 아픈데가 시원해지면 당장 좋기는 하니깐요.
그런데 우리카페 사용자들이라면
mms활성액에 dmso를 섞어서 통증부위에 바르시면 대부분 해결된다는 정보는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청명한 사용법"에 이에 대해서 많이 다루고 설명 드렸습니다)
간헐적으로 오프상에서 만나는 분들 보면 전혀 관심도 없고 활용도 안하시는지
허리나 무릎 아파하는걸 보곤 합니다
예의상 면전에서 말하지는 않지만 아직도 딱히 신뢰하지 않으시구나라고 미루어 추측만 할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