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젤 위원회는 멕시코와 스위스의 글로벌 표준 구현에 대한 평가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보도자료 |
2023년 12월 13일
- 바젤위원회는 멕시코가 순안정자금비율(Net Stable Funding Ratio) 표준 및 대규모 익스포저 프레임워크를 준수하고 유동성 커버리지 비율(Liquidity Coverage Ratio)을 대체로 준수한다고 판단합니다.
- 평가 결과 스위스는 위원회의 순안정자금비율(Net Stable Funding Ratio) 표준 및 대규모 노출 프레임워크를 대체로 준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러한 간행물은 위원회의 규제 일관성 평가 프로그램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오늘 발표된 보고서( NSFR , LEX )에 따르면 멕시코의 순안정자금비율(NSFR) 표준 및 대규모 노출 프레임워크(LEX) 구현은 바젤 은행 감독 위원회가 정한 글로벌 표준을 준수합니다 .
또한, 후속 평가에서는 멕시코가 위원회의 유동성 커버리지 비율(LCR) 표준( LCR 후속 평가 )을 대부분 준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015년에 발표된 초기 평가를 업데이트하고 멕시코의 LCR 준수( LCR ) 구현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보고서( NSFR , LEX ) 에 따르면 스위스의 NSFR 표준 및 LEX 프레임워크 구현은 위원회가 정한 글로벌 표준을 대부분 준수합니다 .
바젤 위원회의 평가 보고서는 바젤 위원회 회원국의 바젤 표준 구현에 관한 일련 의 보고서 인 규제 일관성 평가 프로그램(RCAP)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카페 게시글
뉴스(가끔 종목이 보인다)
바젤 위원회는 멕시코와 스위스의 글로벌 표준 구현에 대한 평가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힘힘
추천 0
조회 2
23.12.14 02:1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