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천 교수 강의를 듣고 충격 받았습니다. 문재인의 찌질함이 제가 알고 있었던 것을 훨씬 뛰어 넘더군요.
(예: 문재인의 종교: 불교를 좋아하는 천주교도이며 사돈이 목사다)
제가 이해하기로(* 정론직필님이 기자들의 헛소리들을 줄로 긋는 것 등으로 미루어)
이 카페의 목적은 거짓말을 일삼는 언론을 대신하여 진실 전달과 진실에 접근하고자 하는 토론이 목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헌데, 이런 문재인을 터무니없는 글로 무조건 칭찬하며 '허위사실 유포'하는 맹목적인 문재인 추종자들을 왜? 그대로 내버려 두는 건지 이해되지 않습니다.
일찍이, 공자인지 누군가가 "실천하지 못하는 '선'은 '악'만도 못하다"고 하였고,
프레드 앨퍼드(C. Fred Alford, 메릴랜드 대학 )는 <한국인의 심리에 관한 보고서>에서 "한국 사회에서는 분명 악의 실체가 존재하는데도 한국인들은 그것을 악이라 규정하지 않는다. 악의 정체를 제대로 규정하지 않는 한국인의 사고방식은 결과적으로 거짓말을 은폐하는 역할을 한다"
1. 역시나 맹목적인 문재인 추종자들 출동하셨군.
국내 여러 카페 게시판에 들끓는 문빠들 행태로 추측해보면, 카페 게시판글 제목들을 훑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문제성 키워드(문재인 등)가 뜨면 득달같이 댓글부대원 파견하는 듯.
2. 이런 찌질 티미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문재인을 추종하는 인간들 뇌는 연구대상.
단순히 머리 나쁘다는 '돌대가리'라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그들의 논리회로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윗글 읽고도 '뭘 원하는냐?라는 질문하는 걸 보면 일단 돌대가리라는 것은 틀림없군.
3. "적당히 하자", "좋은 게 좋다" 등은 이 땅에서 없어져야 할 개소리들.
친일매국노들이 위안부 얘기 나올 때마다 하는 소리 아닌가?
문재인의 찌질 티미함이 없어지지 않는 한 그리고 늘학생이 강퇴, 활동중지되지 않는한 계속한다,
카페이름 '정론직필'에서 뜻하는 '정의' 실현하고자 하지 않는 카페 회원자격은 개나 줘라.
ㅉㅉㅉ 늘 학생이기는하군요. 남을 가르키기전에 스스로의 모습을 돌아보시죠. 글과댓글에 욕구불만이 가득차있더군요. 냉정하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판단하시죠. 외골만 보지말고 다양한의견들을 듣고 판단하세요. 지나친몰두는 편협한 사고를 가지게합니다. 요즘 글이나 댓글들이 편협한 자기도취성이 난무하여 차마 보기가 .... 그래도 너잘난맛들에 살고있겠지만....ㅎㅎ
늘학생인지 전혀학생이 아니었는지 모르지만 이 분 강퇴 필요합니다!
대화를 위해서 온게 아니고 분란을 조성하러온 가짜학생같네요~~
ㅉㅉㅉ
늘 학생이기는하군요.
남을 가르키기전에
스스로의 모습을 돌아보시죠.
글과댓글에 욕구불만이 가득차있더군요.
냉정하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판단하시죠.
외골만 보지말고 다양한의견들을 듣고 판단하세요.
지나친몰두는 편협한 사고를
가지게합니다.
요즘 글이나 댓글들이
편협한 자기도취성이 난무하여
차마 보기가 ....
그래도 너잘난맛들에
살고있겠지만....ㅎㅎ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