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동아마라톤 대회
1.일시: 3월 19일(일) 오전 8시
2.코스: 풀코스&서울42195릴레이 광화문출발-잠실운동장 도착
10k 올림픽공원출발-잠실운동장 도착
3. 참가자
자원봉사(9명) : 김성기 김정순 박준식 백승희 신현경 정광자 정하군 최종윤 최윤영
풀코스(21명) : 강경훈 김건희 김근호 김민기 김은경
김인수 김택용 김흥태 나윤희 나인균
박종대 백정화 송희수 우영호 이인덕
이재희 이춘길 이황희 진예술 최병세
홍순진
풀코스 신입(1명) : 고창빈
응원 격려(2명) : 심경득 정대원
4년 만에 열리는 동아마라톤 대회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달리는 분들도 4년 만에 열정과 패기를 드러냈고 달리는 몸짓이 모두 무척이나 흥겨웠습니다.
용클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자봉 해주신 8분께(김성기 박준식 백승희 신현경 정광자 정하군 최종윤 최윤영)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분들 덕분에 주자들은 힘을 내서 마지막까지 뛰었으며 동아 마라톤 대회를 원활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풀 코스에 도전해 완주하신 회원님들 모두 축하합니다. 우리 용클이 덕분에 이번에도 빛이 났습니다.
특히 마라톤에 입문한 지 20년 만에 2시간 58분 35초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내신 김건희님
정말 축하합니다. 20년 동안 꾸준히 한 점과 기록을 계속 갱신해서 sub-3를 달성한 점은 우리 용클의 큰 자랑이며 역사가 되었습니다. 김건희님 덕분에 용클은 큰경사 난 잔치집이 되었습니다.
첫 풀에 도전한 나윤희 님은 4시간 21분 22초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습니다. 앞으로 우리 용클에 기대되는 유망주입니다.
신입 고창빈 님이 3시간 18분이라는 대단한 기록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분을 계기로 젊은 피들이 많이 들어와서 용클이 더욱 젊고 왕성한 조직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새벽에 차에 올라오셔서 응원해주시고 현장에 또 나와주신 심경득 님, 멀리서 격려 응원하기 위해서 잠실 운동장까지 나와주신 sub-3 주자셨던 정대원 님 두 분도 정말 감사합니다.
첫댓글 현장에 없었지만 정순부장의 후기를 보니
내가 꼭 뛴것처럼 현장이 스케치가 됨~
건희님ㆍ윤희님ㆍ종대고문님!
기록에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용클 힘!
14기 임원님들 힘!
진짜 용클에는 대단하신 분들이 많습니다.저도 이분들을 보면서 항상 새롭게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용클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