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중 가장보수적인 보험이 5일연속 쓸어담았다>오늘부터 연기금 매수한다 고로 상한가! KT의 신고점행진봐라
KT그룹주은 올해부터 실적폭발!>KT의 신고점행진보면 모르냐?
기관이 5일연속매수! KT그룹은 10년만에 실적나온다>KT의 신고점행진을 하니 케이티스도 신고점가요:
오늘부터 5연속상한가 간다
케이티스는 오늘부터 5연속 상한가 행진한다>최근 기관이 보험에서 5일연속10만주 매수했다 왜?
이제 선진국주식이 주도주>한국도 후진국에서 하든 주식말고 선진국에서 하는 산업이 주도주!
선진국에선 케이티스와 같은 주식은 보통 몇십만원이상 5백만원하는 주식도 있다>독점적인 기업!
**또한 매년 120원 배당준다 즉 액면가로 3.5%이니 시중금리1.2%에 3배이다 즉 지금 매수하면 3년치
이자가 나온다.그래서 기관인 보험이 쓸어담는 것이다.즉 120원 배당인 1.2%나오는 1만원까지 간다
세계 최초 무인자동환급 서비스 운영으로 올해 영업이익 235억원. 적정시총은 7천억원> 현시총1312억원의
5배이상 상승함으로 주가는 2만원돌파!
작년 연간영업이익60억원>올해는 반기영업이익만70억원,온기로 235억원나온다>항상 3분기,4분기가 성수기로
반기대비 200%이상 영업이익나온다.고로 올해 235억원 영업이익나온다.
올해 영업이익 235억원*30=7천억원/현시총1317억원의 5배임으로 주가는 현주가3785원의 5배인 2만원까지 상승.
**케이티스 향후 실적(자본금174억원,액면가500원)
2016년(E)매출액5,855억원 영업이익235억원 순이익225억원: 적정주가2만원,bps8800원
2017년(E)매출액1조2,588억원, 영업이익958억원, 순이익935억원:적정주가:3만5천원대,bps1만8600원 **또한 매년 주당2018년(E)매출액2조9,585억원, 영업이익3885억원, 순이익3855억원;적정주가:8만원대,bps4만1800원
2019년(E)매출액5조8322억원, 영업이익9155억원, 순이익9010억원;적정주가:18만원대,bps8만8500원
**택스리펀드 시장, 3년새 고속 성장:케이티스는 택스리펀드 시장의 70% 시장점유율 차지
택스리펀드 시장은 고속 성장 중이다. 2013년만 해도 택스리펀드시장 규모는 585억원에 불과했지만 지난해는 1624억원까지 늘었다. 올해는 지난 8월까지 2200억원가량을 기록했으며, 연말이면 4500억원대 중반까지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내년에 1천3억원 내후년엔 3조5천억원으로 증가할 전망이고 10년내에 20조원의 시장으로 커질 전망이다. 지난 4월 1일부터는 미용, 성형 의료 외래관광객에 대한 부가세 환급제도도 시행돼 한동안은 중국인 중심으로 택스리펀드시장이 커질 것으로 관측된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중국인 관광객은 599만명으로 1인당 평균 2483달러를 소비했다.택스리펀드 서비스 주요 업체로는 큐브리펀드 외에 KT의 자회사 케이티스, 글로벌텍스프리, 한국정보통신 등이 있다.
롯데의 큐브리펀드 증자를 통한 사업확대는 택스리펀드시장이 앞으로 폭발적으로 커진다는 것을 의미하고 동반
성장하는 효과를 낼 것이다.케이티스의 시장지배력이 확고함으로 수혜는 케이티스가 더 크다.
**TR 사업: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
kt is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내국세 환급 사업인 kt tourist reward 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내국세 환급(Tax Refund)은 외국인 관광객이 국내에 지정된 사후면세판매장(Tax Free Shop)에서 물품을 구입하여 출국할 경우 물품에 부과된 부가가치세 등의 내국세를 환급해 주는 제도로, 쇼핑을 즐기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kt is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래 관광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환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 무인자동환급시스템을 개발하여 기존의 복잡하고 장시간 대기가 필요한 환급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1). 세계 최초 무인자동환급 서비스 운영
kt is는 인천국제공항에 33대의 무인자동환급기(KIOSK)를 설치하고 365일 24시간 환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무인자동환급기는 10개 언어를 제공하며, 현금인출기처럼 자동으로 환급금을 지급하는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유일 관세청 서버와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환급액 5만원 미만(전체 환급건의 약 95% 차지)은 세관
신고 없이 간편하게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환급 서비스
kt is는 2013년 1월 김포국제공항을 시작으로 전국의 8개 공항과 7개 항만, 주요 도심 곳곳에 내국세 환급 채널을 구축하여 전국 어디서나 편리한 환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3)3. 국내 유일 은련카드 환급 서비스 실시
kt is는 2014년 7월, 중국의 최대 금융사 ‘은련카드(UnionPay International)’와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 은련카드 환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은련카드 결제계좌로 환급액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급증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의 환급 편의를 한층 개선하였습니다
**주주여 매수하라고는 하지 않는다 매도는 자제하세요! 2019년 18만원까지 홀딩하자
케이티스는 선진국주식이다.면세점 관련 등 초일류선진국에서 대박나는 주식이다.그런점에서 후진국주식
(정유 철강 시멘트 조선 은행 증권 건설 등)은 하지말아라.이제 선진국주식이 대박나는 시대! 그 주도주가
바로 "케이티스"이다>평창동계올림픽의 주간사로 일류기업이 된다
<<케이티스·"주목>>
최근 외국인들의 연일 쓸어담기시작>오늘부터 상한가 행진하여 작년고점 8900원 돌파하고 연말 2만원간다
유커? 아니 싼커!…진화하는 중국관광객, 수혜주는?
중국인 관광객 성향이 달라지고 있다. 단체로 움직이는 유커(遊客)에서 개별적으로 여행하며 한국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싼커(散客)로 바뀌면서 수혜기업도 달라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중국인 관광객의 최근 쇼핑패턴 변화를 조사한 결과, 두 세명 단위의 체험형 여행이 눈에 띄게 늘었고 화장품, 패션, 식음료 등 최신 트렌드를 경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2년만 해도 롯데백화점 명동점의 중국인 구매건수 상위 1위 브랜드는 MCM이었고 그 뒤를 설화수, 라네즈 등 한국화장품과 샤넬, 프라다 등 해외 유명브랜드가 차지했다. 2014년과 2015년에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져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는 패션브랜드인 ‘스타일난다’ 2위는 캐릭터 생활용품 ‘라인프렌즈’가 차지했다. 3위는 디자인이 독특한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 ‘투포스쿨’이 4위는 한국형 패스트패션 ‘원더플레이스’가 차지했다. 중국인의 소비 스타일이 브랜드에서 ‘라이프스타일’로 확대됐다는 설명이다.
한 연구원은 “과거 중국인 관광객이 브랜드와 상품을 소비했다면 지금은 K-culture를 소비하는 경험적 소비로 바뀌고 있다”며 “중국인들은 한류스타 스타일로 옷을 입고, 화장을하고, 한국 음식을 먹고 강남일대의 동선을 따라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이들 중국인 관광객이 한류스타 유명 기획사를 방문할 목적으로 찾는 강남권은 새로운 인기 명소로 부상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전엔 통계에 잡히지 않던 강남역이 2015년 이후 외국인의 18.4%가 방문한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또 이들은 숙소에서 온라인 결제로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높은 쇼핑을 하고서 출국하기 전 배송받아 가져가는 스마트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한 연구원은 “최근 중국인 관광객의 진화로 면세품 쇼핑이 확대되면서 새로운 브랜드 업체인 한섬, LG생활건강, 한국콜마, 로만손 등의 수혜가 가장 클 것”이라며 “사후 면세 제도 확대로 역할이 강화될 중간 지대인 현대백화점과 케이티스도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통적인 면세점 운영 모델은 초과 공급에 따른 경쟁 속에 관광객 진화에 대응하는 속도가 더뎌 비용만 많이 들뿐 수혜는 적을 것”이라며 관련 기업으로 호텔신라 등이다.따라서 최선호주는 평창올림픽의 수혜와
중국관광객로 인한 "케이티스"가 될 것으로 보이고 향후 3년간 매출액6배 영업이익20배 순이익18배의 증가가 예상된다
**면세점 매출 9월까지 9조원 육박…올해 첫 10조원 돌파한다
<<외국인 1인당 구매금액 350달러…내국인의 3배 이상>>
올해 들어 3분기까지 국내 면세점들의 매출이 중국인을 비롯한 외국인 관광객 증가 등에 힘입어 큰 폭으로 증가했다.
20일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 1∼9월 국내 면세점 50곳의 매출액은 8조9천331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0% 가량 늘어난 것으로, 역대 최대였던 작년 연간 매출액 9조1천984억원에 육박하는 규모다.
3분기까지의 국내 면세점 매출 추세가 연말까지 이어지면 올해 전체로는 사상 처음으로 10조원을 돌파할 것이 확실시된다. 연간 매출 규모는 11조9천억여원에 육박하리라는 전망이다.면세점 종류별로 보면 서울과 제주, 부산 등 시내면세점 22곳이 6조4천95억원으로 전체의 71.8%에 달했다.공항과 항만에 설치된 출국장면세점은 23.2%(2조767억원), 지정면세점은 5.0%(4천463억원)이었다. 매출액 가운데 수입품 비중은 59.5%, 국산품은 40.5%였다.면세점 이용객 중 내국인은 57.2%(2천92만명)로 외국인(42.8%·1천567만명)보다 많았다. 그러나 1인당 구매금액은 외국인이 350달러로, 106달러 수준인 내국인의 3배 이상이었다 이에 따라 택스리펀드시장의 절대강자인 케이티스의 실적호조가 예상된다.올해 사상최고치의 실적이 나오며 내년에도 더 큰 실적증가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