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고 잘생긴(?) ㅋㅋ 사진상으로는 밑의 노윤주씨 만나러 쿠스코에서 온듯. 3일 쉬다 와라스로 갑니다... 가기전에 거실에서 가방 주섬주섬 챙길때 한컷... 같이 진짜 오랜만에 수산시장 가서 고기사서 회먹고 구워 먹었네요.. 와라스 잘 끝내고 올라가겠죠?
7일을 머무는 동안 중간에 1박 이카도 다녀오고.. 다른 여행객들에게 학생. 학생 하며 부르길래 꽤 나이들었는줄 알았는디..
내 조카보다 어려.. 이런 확!!!! 1년 멕시코, 칠레등지에서 일하다가 이젠 칸쿤가서 미국 한국으로 간다는. 몰랐는데 1년전사진 보니 미인대회도 출전했던 장신의 자칭 미녀.. 음 완전 반전 이었죠..다시 옛날 그대로 돌아갈수 있다고 굳게 믿는..
아 이름이 노윤주입니다
뭐 예약도 없이 아침일찍 전화를 걸고 온걸로 기억.. 미국에서 인턴 1년 하다가 캐나다 여행후 남미로 왔네요..
8/10일 브라질 아웃이라는디..좀 걱정되는 스타일... ㅋㅋㅋ 뭐 시간이 없어도 계획 잘세우고 잘 다녀요..
장재혁.. 콜롬비아 메데진에서 교환학생을 마치고 1달전 왔다가 이젠 한국으로 가기 전날 다시 왔네요.. 일전에 우리집 열쇠를 홈쳐간(?)친구의 열쇠를 들고 찾아온... ㅋㅋㅋ 이럴경우 어떤 혜택도 없죠... 한국 잘 돌아가고요.. 음.. 뭐 할말이 하나 있는데 가슴속에 묻어 둘랍니다.. ㅋㅋ 본인만 아는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