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가평지구협의회 정기총회
지난 1월 24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 지구협의회 (회장 권인순)는 가평적십자사무실에서 내빈과 적십자단위봉사회 회장, 총무, 수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21년을 결산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원지연 총무부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봉사원서약 선서 순으로 진행 했다.
2부
가평 지구협의회 권인순 회장은" 2022년도 가평지구협의회 총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오늘 명예로운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지난해를 결산하고 새로운 한 해를 설계하는 총회입니다.
2년간 계속되는 코로나로 우리 적십자봉사 활동도 많은 제약 속에 진행하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매월 희망풍차 결연 79세대에게 부식품, 코로나 위생용품을 전달하고 여름에는 에어 서클레이터, 겨울에는 김장과 겨울이불 등을 전달하고 조손가정 9세대엔 매월 10만원에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가물품 70개는 비결연 취약세대에 전달하는 봉사를 실시했습니다.
가평군자원봉사센타 지원으로 6개읍,면 단위봉사회는 사랑의 밑반찬 봉사를 참사랑 봉사회는 주거환경개선 봉사를 실시하고 뜻밖의 재난인 화재구호도 8차례 실시했습니다.
또한 경기도의회 지원 농업농촌 판촉사업으로 175세대에 쌀을 전달했습니다.
적십자봉사원의 모토는 희망을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우리 봉사원들의 노고가 어려운 이웃에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었을 것이라 믿으며 올해는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동북봉사관 서 덕화 관장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롭게 흑 호랑이가 다가왔습니다.
21년 지난해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잘 이끌어왔습니다.
권 선 징 악 ( 선함을 권하고 악함을 징계 함)을 알고 호랑이의 기상처럼 열정적으로 봉사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도 코로나가 계속되고 있지만 열심히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해주셨으면 합니다"며 인사 말씀을 했다.
가평지구협의회 권 인순회장은 성원보고 후 21년도 주요사업보고와 지구협의회 결산을 단위봉사회 회장단의 동의, 제청, 가결승인을 받았다.
22년도 사업계획안과 예산안이 통과되고 지구협의회 2022년 정기총회가 폐회됐다.
#대한적십자사
#가평지구협의회
#적십자정기총회
#희망풍차결연세대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 표창 수상자분들 축하드리며
지난 한해 나눔실천 하신 권인순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가평지구협의회 권인순 회장님과 임워님, 단위봉사회 회장님이
정기총회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석하신 내빈여러분의 감사와 수상자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금회기 한해도 주어진 계획대로 봉사여정을 확실하게 펼쳐가시길 바랍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