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종류 날개가 되어줄 앙겔로스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축제, 바로 결혼식에서 주인공이 될 신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되기 위해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살펴보게 된다. 하지만 너무나도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과 소재들로 하나의 드레스를 고르기는 예신에게 하늘의 별 따기 일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드레스가 무엇인지 웨딩드레스종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정교한 입체 패턴으로 독특한 실루엣의 드레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앙겔로스웨딩과 살펴 보도록 하자.
*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Mermaid, 인어의 모습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드레스로 여성의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름답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웨딩드레스종류인데, 어깨에서 무릎까지의 바디라인에 타이트하게 핏되고, 그 무릎 바로 아래부터는 살짝 퍼져 허리를 더욱 잘록하게 강조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라 할 수 있다. 여성의 우아함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라인의 드레스로,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미를 부각할 수 있으며 주로 키가 큰 편, 골격이 큰 예비신부들에게 잘어울린다.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종류는 주로 리허설 촬영용으로 인기가 좋다.
* A라인 드레스
보통 예비신부들이라면 웨딩드레스, 라는 단어를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디자인이 바로 A라인의 드레스일 것이다. 허리 아래부터 하체로 내려갈수록 스커트가 퍼지는 실루엣으로 풍성하고 안정감 있는 드레스 라인으로 가장 대표적인 웨딩드레스종류라 할 수 있다. 클래식한 라인의 드레스로 정숙한 분위기의 예식에 어울리며 특히 어떤 체형이라 할 지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많은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웨딩드레스종류라 할 수 있다. A라인 드레스는 본식, 리허설촬영 등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 인기가 좋다.
* 시스라인(H라인) 드레스
H라인 웨딩드레스는 스커트모양이 대문자 H모양으로 떨어지는 모양을 말하며, 마치 신화 속 등장하는 여신과 같은 스타일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디라인을 따라 가늘고 길게 늘어지는 느낌을 주는 이 라인의 드레스는 몸매가 날씬하면서 키가 큰 예비신부들에게 잘 어울리는 웨딩드레스종류다. 하지만 엉덩이와 골반이 크거나, 어깨가 넓은 신부들에게는 피해야 할 드레스종류라 할 수 있는데, 이 드레스는 리허설촬영용, 2부 드레스용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 벨라인 드레스
벨라인드레스는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 디자인이 벨(종)과 같다고 하여 이름이 붙여진 드레스다. 이 라인은 스커트 모양이 풍성하게 퍼지다 끝자락에 살짝 좁아지는 스타일로, 하체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적합한 웨딩드레스라 할 수 있다. 스커트 부분이 볼륨감이 있고 상체는 핏되는 라인의 드레스로 키가 작은 신부의 경우 단점이 더욱 부각될 수 있으니 유의하자. 허리가 강조되는 웨딩드레스종류이기 때문에 상체가 통통한 여성도 피하는 것이 좋다. 풍성한 볼륨감덕분에 벨라인드레스는 본식에 많이 선택받는 드레스 종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