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해제 절대 안풀립니다.
이런 병신같은 소리나 하고 자빠져있는 인물입니다.
부제폐지 하자고 주장을 주구창창하면서...
또 한편으론 절대 풀리지 않을 것이다. 도대체 왜 이런 말을 하는 것일까요?
그럼 속마음은 뭘까요?
뭘 말하고자 하는 것일까요?
부제 해제 절대 안된다면서 주둥이로는 부제 폐지를 해야한다 이런 소리를 합니다.
그러니까. 생각으로는 부제 폐지가 절되 안될것 같은데 부제 폐지는 해야한다.
이말인가요?
하나마나한 헛소리 하는 것 같네요.
부제 폐지 절대 안될테니... 타다프리미엄으로 넘어오라구요?
타다 프리미엄하면 부제가 폐지되는 것이라고구요/
스스로 알아서 부제 폐지를 하라구요?
이런 병신같은 소리 누구에게 배웠나요?
타다 프리미엄이나 고급택시 이전에도 부제폐지 스스로 할수 있는 방법있지요.
모범택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중형택시는 더럽고 냄새나고 불친절하고 이런 말을 자주 하던데
솔직히, 이건 대부분의 법인택시의 문제이지요.
개인택시의 경우에는 그 정도가 약하죠
그리고, 택시중에서 이런 택시가 몇프로나 된다고 자꾸 헛소리 하지요?
10% 될까요?
왜 침소봉대하고 있지요?
이사람 자꾸 이상한 소리해서 좀 짜증나는데..
부제 문제는 무너 공격하기 위한 용도로 언급하는듯하고..
카카오 벤티가 무슨 큰 위협인양 떠드는데..
내가 결론 내줄께요
찻잔속의 태풍 정도의 위협이지요.
지금 카카오의 카카오티 택시는 3000원 더비싸지요. 그래서 주간에는 거의 안부릅니다.
정말 택시가 안잡히면 최후의 수단으로 부르지요.
물론 몇몇 사람들은 카카오 티 택시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솔직히 카카오티의 경우, 법인택시 아닙니까?
법인택시 기사 아무리교육시켜봐야..
걸레는 빨아도 걸레라고.....그 바릇 어디 가나요?
그리고 카카오 벤티가 큰 위협이라구요?
일반택시의 80% 요금때문에 일반 택시가 큰일이라구요?
뭔 멍멍이 소리를..
원래 700대인가 시작하려고 했는데..그리고 최근에느 200대로 시작한다고 떠들다고
진짜 힘들게 100대로 시작했지요.
지금은 정식서비스가 아니라 야간에도 80%의 요금만 받고 강제 배차지요.
이게 인기가 있을 것이라구요?
아니 카카오 벤티가 시장을 점유할꺼라구요?
일단 기사도 못구해서 100대로 억지로 시작한 이놈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하겠다고?
이 초보택시 이사람은 머리가 있는지 없는지
하는 말 들어보면, 대학나온 무너 수준은 아닌것 같아요.
논리적이지 못하고 감정적이고... 전체적인 논리의 수준은 좀 떨어집니다
물론, 일반 택시기사보다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논리적인것은 부인하기 힘듭니다.
택시기사중에 상위 1% 이내의 엘리트 기사인것도 인정합니다.
하지만,,
무너 수준의 높은 경지의 사고력은 부족하고 논리적인 말솜씨는 한참부족합니다.
카카오 벤티는 애당초 망한 서비스죠.
기사도 못구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니까. 이게 확장되서 중형택시 시장을 장악할 거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바보같은 생각이구요.
내가 과거에도 말했지만,
대한민국에서 현재의 중형택시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하려면, 절대로 이 요금으론 불가능하다.
지금 카카오 벤티나 기타 타다서비스의 경우에도 무조건 적자이다.
왜냐하면 중형택시가 너무 껌값 요금을 받기 때문에 이들과의 경쟁을 하려면 울며 겨자 먹기로
껌값 요금을 받아야 하는데 채산성이 없다.
타다가 계속적자인이유도 너무 싼 요금 때문이고, 벤티가 이 저가 요금에 따라서 벤티기사들에게 한달에 230만원도 못주고 있다. 그래서 이 서비스가 계속되려면, 기본적으로 이들 서비스 요금이 비싸질수 밖에 없다
그러면, 일반 중형택시와 경쟁에서 밀린다.
즉,
벤티가 계속해서 싼 요금을 받을수 없다. 이게 700대 1000대 1만대로 늘어날수 없는 이유는.
일반 중형택시와의 경쟁에서... 이길수 없기 때문이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며 벤티는 죽게 되어 있다.
왜냐하면, 요금이 현재는 싸지만, 야간에는 200% 할증이 된다. 지금은 정식서비스가 아니라 80%를 받지만..
정식서비스 되면 200% 까지 받을 것이다.
그래도 내가 보기엔... 한달에 260만원 월급 줄려면 빡세다.
불가능한걸로 보인다.
따라서 벤티는 조만간뒈진다.
이게 내가 내린 결론이요.
그리고,
플랫폼이 성장하여, 기존 법인택시를 대체하는 것을 나는 환영하오..
카카오가 제발 좀.. 기존 택시를 모두 구입하여, 법인시장을 장악했으면 좋겠소
그래야 카카오 맘대로 탄력요금 받고... 요금 맘대로 올려받으면, 우리 개인택시도 탄력요금 받아서 좋고
얼마나 좋아요..
그리고 더러운 눈에 가시인 법인택시들 다 없앨수 있고 카카오가 관리하는 젊고 괜찮은 애들도 다 대체될 것이고
이젠 택시기사가 법택들 때문에 욕먹을 이유도 없고, 카카오가 법인택시를 다 먹었으면 좋겠소이다.
지금 법인택시는 무법천지에 사회의 불량아들 데리고 장사하고 있소,
카카오는 법을 지킬수 밖에 없고 노동법도 준수할 것이요. 그리고 젊은 기사들 채용하고 교육도 철저히할 것이요.
그러기 위해선 껌값택시로 부터 탈출이 우선이요.
서비스는 돈이요.
노동법도 지켜야하고, 택시회사 시설 이런것도 법을 지켜야하오
다 돈이요.
돈..
이 돈은 결국 소비자의 호주머니에서 나옵니다.
택시요금은 지금의 2배이상으로 빠른 시일내에 인상됩니다.
그러면 우리도 좋소.....
개인택시 꽃놀이패요...
어떤놈이 누가 감히 개인택시가 죽는다고 하오?
개인택시 하는 사람들이 거렁뱅이들인지 아시요?
양수완화 되면,, 어느정도 사는 중산층들이 들어올것이요..........
두고 보면 알아요..
그들은 당신들 처럼 아둥바둥 돈벌려고 하지도 않을 것이니께.
개인택시가 죽는 다는 소리는 뭣도 모르는 헛소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뭐가 똥이고 뭐가 된장인지 님의 머리로 설명하는 글을 못올리나요? 그정도 글쓰기도 안되나요? 님이 왜 무엇을 똥으로 보고있고, 무엇을 된장으로 보고있는지, 글쓰기가 안되나요?
쥔장 장점
글이 상당히 논리적이다.
쥔장 단점
가끔 초딩수준의 엉뚱한 소리를 한다.
무너 장점
눈 씻고 봐도 없다
무너 단점
너무 많아서 안 씀
초보 장점
나름대로 판세 분석을 한다.
초보 단점
안티가 많은편이다.
타다가 배회영업을 하면서도 빈차등을 못켜고 무조건 콜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적자일 수밖에 없는 것 아닐까요?
택시가 넘쳐나는 시간대에는 아무래도 콜이 줄테니까요.
쥔장은 너무 부제에 올인하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너무 티가 난다는거지요
성동격서에서 답을 찾아보슈
타다. 홍보거딜띠기 주제에 여기를 에 글을 올리다니 창피한줄 아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