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앤뮤직 워너 2015년 11차 미국 안내서
전화 : (031) 955-2799 / 팩스 : (031) 955-2796 / 이메일 : OL55@kangnmusic.com
주문마감일 : 2015년 6월 24일 (수요일) / 배포일 : 2015년 6월 25일 (목요일)
█ Warner Pop & Rock 신보 타이틀 / 가격 : 18,500원
1. Ben Lee / Love Is The Great Rebellion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벤 리의 2015년 신작. ‘95년부터 꾸준히 활동해온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벤 리는 탁월한 송라이팅과 특유의 감성을 인정받으며 미국 드라마와 광고에 노래가 쓰이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월드와이드로 발표된 2015년 신작은 트레이드 마크인 그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편안한 보컬과 함께 사는 동안 겪는 사랑과 죽음을 바탕으로 수용과 흘려 보내기에 대해 노래한다. 그의 음악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이번 앨범에는 행복에 관한 철학을 긍정적인 사운드와 가사는 물론 듣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력을 지녔다.
2. Boosie BadAzz / Touch Down 2 Cause Hell
크리스 브라운 제이 콜, 티.아이, 릭 로스, 영 텅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루이지애나 출신 힙합 뮤지션 부지 베드에즈의 2015년 신작. 그는 릴 부지가 본명으로 2013년 본인의 음악 장르를 `Reality Rap`이라고 명칭, 힙합을 넘어서는 새로운 장르를 추구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스테이지 네임을 바꾼후 발표한 신작은 미국 사회를 강렬하고 직설적인 어조로 비판한 곡 `Hands Up`를 비롯하여 웨비가 참여한 `On That Level`, 크리스 브라운과 함께한 `She Don`t Love Me`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활약이 돋보이는 19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3. Dizzy Wright / The Growing Process
라스베가스를 대표하는 플로우 디지 롸이트의 2015년 신작. 8살 때부터 랩을 시작한 디지 롸이트는 투팍, 제이 콜 등의 힙합 아티스트에게 영향을 받으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 오며 자신의 신념을 음악으로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스스로 ‘완벽한 랩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는 멘트를 남기며 큰 기대를 모았던 신작은 무거운 분위기의 인트로 ‘Higher Learning’을 시작으로, Big K.R.I.T, Tech N9Ne, Chel’le가 참여한 ‘God Bless America’, 복싱선수 메이웨더를 모티브한 ‘Floyd Money Mayweather’ 등 완성도 높은 16개의 트랙을 담았다.
4. Faith No More / Angel Dust (2CD Deluxe Edition / 가격 : 22,500원)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5인조 록그룹 페이스 노 모어는 하드록과 펑크 그리고 랩이 가미된 강렬하며 스타일리쉬한 사운드로 당시 레드 핫 칠리 페퍼스와 함께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92년 발표된 본 작품은 많은 평론가들이 손꼽는 이들의 최고작으로 기록되는 명반으로 빌보드 앨범챠트 10위와 모던락 싱글챠트 정상을 차지한 ‘Midlife Crisis’ 등이 수록 높은 상업적 성공까지 겸비하였다. 본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리마스터링의 향상된 음질과 더불어 7곡의 미공개 음원과 10곡의 라이브가 담긴 보너스 CD가 수록 한층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5. Faith No More / The Real Thing (2CD Deluxe Edition / 가격 : 22,500원)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5인조 록그룹 페이스 노 모어는 하드록과 펑크 그리고 랩이 가미된 강렬하며 스타일리쉬한 사운드로 당시 레드 핫 칠리 페퍼스와 함께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89년 발표한 이들의 데뷔작은 당시로는 파격적인 사운드의 전개로 랩-메탈의 기초를 마련했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히트싱글 ‘Epic’, ‘Falling To Pieces’과 블랙 사바스의 고전을 해석한 ‘War Pigs’ 등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본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리마스터링의 향상된 음질과 더불어 11곡의 미공개 음원이 담긴 보너스 CD가 수록 한층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6. Galantis / Pharmacy
2015년 6월 Ultra Korea 라이브 헤드라이너로서 내한 예정인 스웨덴 출신의 DJ 듀오 갈란티스의 2015년 데뷔작. 2009년에 처음 서로를 만난 Christian Karlsson과 Linus Eklöw는 함께 ‘우리가 원하는 음악을 하자’는 사명 아래 손을 잡았고, 첫 싱글 ‘Smile’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이름을 각인시키게 된다. 감각적인 비트와 파워 넘치는 사운드로 각종 페스티벌을 지배하고 있는 그들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케이티 페리, 아이코나 팝 등의 히트곡을 만든 스타급 프로듀서로서도 유명하다. 캐치하면서도 앤썸한 사운드가 일품인 ‘Forever Tonight’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발매됐던 싱글인 ‘Gold Dust’, ‘Peanut Butter Jelly’ 등 13곡의 창의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작품이 수록.
7. Gloriana / Three
미국 출신의 3인조 혼성 컨츄리 그룹 글로리아는 2009년 발표한 데뷔작이 빌보드 팝챠트 3위를 기록하는 등 커다란 히트를 기록하며 최근 가장 촉망 받는 네오 컨츄리 그룹으로 급성장 하였다. 2015년 발표한 이들의 최신 작품은 산타나, 윌리 넬슨 등의 음악을 담당했던 맷 세르레틱이 프로듀싱을 담당하며 한층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어쿠스틱한 어레인지와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사운드를 들려준다. 흥겨운 컨츄리 넘버 ‘Trouble’를 비롯하여 블루글래스만의 진중함이 돋보이는 ‘It's on Tonight’ 등 12곡의 작품이 수록.
8. Jeff Beck / Live +
설명이 필요없는 이시대 최고의 전천후 기타리스트 제프 벡의 2015년 신작. 2014년 펼쳤던 월드투어 중 하일라이트만을 담은 본 작품은 아직도 전성기 시절을 방불케 하는 정교한 기타 테크닉과 한층 원숙한 필이 가득찬 명불허전의 명연을 선사한다. 스티비 원더의 작품을 해석한 ‘Superstition’을 비롯하여 화려한 기타리즘이 돋보이는 ‘Little Wing’ 애절함이 묻어 나오는 발라드 ‘Danny Boy’ 등 14곡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지금껏 소개되지 않았던 2곡의 스튜디오 신곡인 ‘Tribal’, ‘My Tiled White Floor’가 담겨있어 한층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9. Margarita La Diosa / Sin Fronteras
콜롬비아 출신의 여성 싱어 마가리타 바르가스는 자국의 인기 뮤지컬 그룹 La Sonora Dinamita 출신으로 ‘91년 솔로 데뷔작을 발표한 이후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쇼맨쉽으로 최근 라팁 팝씬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바로 평가되고 있다. 2015년 발표한 그녀의 통산 12번째 정규 앨범은 바챠타, 살사, 발레나토스 등 라틴음악의 다양한 장르를 그녀만의 원숙한 보이스로 담고 있으며 최근 라틴 챠트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첫번째 싱글 ‘Te di todo’를 비롯하여 ‘Como dice el dicho’, ‘Dame un pedazo de esperanza’ 등 12곡의 매력적인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10. Simply Red / Big Love
설명이 필요 없는 영국 블루 아이드 소울의 전설! 심플리 레드의 2015년 신작. 2007년 발표한 ‘Stay’ 이후 잠정 휴지기를 가졌던 이들은 데뷔 30주년을 기념하여 8년 만에 본 작을 발표하게 된다. 리드 보컬 믹 허널의 감성 어린 보컬이 따스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타이틀곡 ‘Big Love’를 비롯하여 산뜻한 업타운 비트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Love Gave Me More’ 등 스무드한 그루브와 노스탤지아를 떠올리게 하는 12곡의 매력적인 트랙들을 담고 있다.
█ Warner Jazz & World 신보 타이틀 / 가격 : 18,500원
11. Joshua Redman & The Bad Plus / The Bad Plus Joshua Redman
독보적인 존재감의 재즈 트리오 더 베드 플러스와 테너 색소폰의 귀재, 조슈아 레드맨의 매혹적인 만남을 담은 2015년 화제작. 2011년 뉴욕 블루노트 클럽에서의 공연을 함께 했던 이후, 4년후 새로운 스튜디오 앨범으로 돌아온 이들은 `마치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네번째 멤버를 찾은 것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우리의 음악으로 스며들어왔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 이번 앨범의 트랙들은 그의 말에 충분히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 트랙들로 가득하다. 처음으로 공개된 타이틀 싱글 ‘Dirty Blonde’를 비롯하여 담백한 재지 사운드와 색소폰 연주가 돋보이는 ‘As This Moment Slips Away’ 등 총 9곡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양면성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트랙들을 담았다.
█ Warner Pop & Rock 바코드 변경 신보 타이틀 / 가격 : 18,500원
12. Disturbed / The Sickness
13. Dream Theater / Live Scenes From New York
14. Echosmith / Talking Dreams
15. Fort Minor / Rising Tied
첫댓글 11. Joshua Redman & The Bad Plus / The Bad Plus Joshua Redman
Joshua Redman & The Bad Plus / The Bad Plus Joshua Redman 18,500원 입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