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8일 일요일에 하기로 공지합니다.
7호선 상봉역 주변 '명동보리밥 (상봉점)'에 파킨슨 이겨내기 이름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한 번 이용을 해 본 일이 있는데 채식만 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서, 이 곳이 괜찮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예약 관계로 식당 사장님과 통화를 하였는데, 채소는 저농약 채소와 일부 유기농 채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차장이 작아서 승용차보다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약도는 앨범을 참고하세요!)
시간은 오후 1시로 해서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도 점심식사하시고 늦지 않게 돌아가시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2~3시간 정도 있겠다고 식당 측에 말하였습니다.
참석하실 분은 꼬리말로 참석의사를 밝혀 주시고 회비 1만원을 카페 통장계좌로 입금해주세요.
국민은행 992801-01-094364 배효진(파킨슨이겨내기)
입금하실 때는 꼭 우리 카페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와 실명을 적어주세요!
입금 확인하는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꼬리말 주세요!
참석은 해야 하는데 오후5시부터 눈이 오기시작 하네요 내일 새벽에 상황을 보고 결정 하겠읍니다
뵙고 싶지만 무리하시면서까지 꼭 오시라는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상황이 좋아야할텐데...
사랑님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어요. 내일 모임에 오신대요! 사랑님께서 오신다니 내일 모임은 사랑이 가득한 가족 모임이 될 것 같네요. ^^
여러분, 내일 무지 춥대요. 따뜻하게 입고, 조심히 오세요.
죄송해요 이번에도 필히 참석을하고는 싶었는데요 1달전에 약속된 모임이있어서 못뵙겟네요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
부산에서 참석하는 것이 쉽지 않군요,정말 참석하고 싶은데ㅠ.ㅠ...운영자님 수고 많으십니다...따뜻하고 활기찬 모임 되길 기도 드립니다
님의 기도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주 돈키호태 입니다...사정이 생겨서..꼭 뵙고 인사를 나누길 기대했는데..혹 .다음 모임 이 결정 대면 공지 해 주시겠지요..
아쉽습니다... 다음 기회가 있으니깐 그 때는 꼭! 뵙겠습니당 ^^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참석할 지 모르겠네요 모임에 참석 못하더라도 좋은 시간 되세요
모임에서 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 서울경기지방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금방 쌓이네요. 눈길 조심히 오세요.
조금전에 [MBC 아주특별한 아침] 작가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모임에 참석해서 황우석박사님과 관련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우리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군요.
카메라는 사양했지만 자리는 함께하도록 초대하였습니다. 녹취는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출발합니다.
수원 송영주(애지중지)입니다. 눈이 하도 많이 와서 출발했다가 되돌아와 맘이 많이 아픕니다. 꼭 가고 싶은 모임이 였는데 아쉽군요. 모임 결과나 자세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건강하십시요.
아쉽게도 뵙지 못했네요. 눈 때문에 오시기 쉽지 않으셨을 거예요. 다음 모임은 따뜻한 봄에 할 거니까 그 때 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