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필름 제거
글라스틴트 슈어X 윈도우 틴팅
- 전면 32% / 측면 20% / 선루프 20%
오렌지커스텀
안녕하세요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테슬라 모델X
차량을 시공 받으셨던 고객님께서
아내분 차량을 맡겨주셨는데요!
처음 모델X 차량을 시공 받으셨을 때에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셔서
감사하게도 이번 BMW X6 40i
차량도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신차 출고 당시에
담당 딜러분께서 틴팅 작업을
해주셨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내분께서
주행하실 때마다
시인성에 대한 부분이
많이 떨어져 불편함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보시기에도 굉장히
어둡다는 게 느껴지시나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윈도우 틴팅 재작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 전 마스킹
작업하기 전,
차종과 크기 상관없이
꼼꼼하게 차량 마스킹과
시트 이염을 방지하고자
시트 보호 커버를 씌운 후에
작업을 시작합니다.
기존 필름 제거
기존 유리에
부착되어 있던 필름을
스팀건을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제거해 줍니다.
윈도우 틴팅 작업
글라스틴트 슈어X
전면 유리 부분의 경우,
면적이 가장 넓고
굴곡진 부분도 많기에
열풍기를 사용하여
굴곡진 부분과 유리 면적에
흡착이 될 수 있도록
열성형을 해줍니다.
개폐가 가능한
측면 유리의 경우에는
유리 끝부분의 마감 처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유리보다 틴팅지가
높게 올라오게 시공된다면
개폐 시에 안쪽으로 말려들어가는
현상이 생겨 재시공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십수 년간
경험과 노하우로 다져진
틴터분들이 피코 엣지 기법을
사용하여 유리 끝부분을
깔끔하게 세이딩 해줍니다.
작업 완료 후 디테일 샷
글라스틴트 슈어X 필름으로
전면 32%와 측면 20%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측면 유리의 경우,
차주분께서 요청하셨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전면 농도보다 어두운
20%의 농도로 시공하였는데요.
농도가 낮아진다고 하여
시인성도 떨어지는 것은 아니죠!
외부 디테일 샷
밝은 조명이 있는
실내에서 보는 것과
자연광이 비치는 외부에서의
모습이 사뭇 다른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글라스틴트 슈어 X만의
푸른빛의 색감과
자연스러운 빛반사로
비반사 필름이지만 반사필름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글라스틴트 슈어X 필름은
새로 개발된 무기(無機) 계열의
열 적외선 차단 소재로 되어있어
태양열 차단 및 단열 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필름에 따라 사물의 어른거리는
증상이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빛이 필름 입자를 통과할 때
입자 간의 간격에 따라
어른거리는 정도를 결정하게 되죠.
슈어X 필름은 고밀도 분자구조의
원단으로 압축 박막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시인성을 자랑합니다.
안전과 직결되는 시인성
운전석에 탑승하여
외부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깨끗하고
또렷한 시인성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주, 야간 주행 시에도
주행에 문제없이 안전하게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글라스틴트 슈어X 필름은
비금속 필름으로써
첨단 장비가 탑재되어
출시되는 차량에 전파 방해를
주지 않아 각종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틴팅 작업의 경우에는
필름 종류와 농도를
직접 보시고 시공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오늘 작업한 BMW X6 40i
차주 분과 같이 주행에
불편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저희 오렌지커스텀 강남점에는
테슬라 모델3 데모카 2대를
보유하고 있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윈도우 틴팅 제품과 농도를 보시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매장으로
방문해 주셔서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시공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in.naver.com/orangecus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