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철 씨와 청소기A/S를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다.
”아저씨, 지난번에 서비스센터가서 청소기 흡입력이 약해진 것 같아서 방문해서 문의드렸잖아요?“
”네, 그랬어요.“
”오늘 청소기 가지고 서비스센터 가서 점검받아보실까요?“
”네, 그래요.“
청소기를 챙겨 서비스센터로 이동했다. 지난번에 무인 접수를 한 경험을 살려 무인 접수를 할 수 있었다.
”네, 무엇 때문에 오셨을까요?“
”청소기요. 처음 샀을 때처럼 안 빨아들여요.“
”한번 볼까요? 필터랑도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셔야 해요. 청소기 머리 쪽 부분도 바닥 청소하다 보면 마모되니까 주기적으로 갈아주시기도 하셔야 하고요.“
”네. 알겠어요.“
”그래도. 필터랑은 깔끔하네요. 청소랑은 잘 해주셨나 봐요.“
”네. 하하.“
”흡입도 크게 문제없으세요. 흡입력이 모자라신 것 같으시면 여기 더하기 버튼 3초간 누르면 터보 모드가 돼서 세게 빨아들여요. 그렇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네. 알겠어요.“
그렇게 청소기 A/S를 받았다.
”아저씨 흡입력은 크게 이상 없고 관리가 잘돼 있다고 하시네요?“
”그러게요. 이제 나중에 청소기 머리 한번 갈아주면 되겠다.“
”맞아요. 아까 정비해주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어요.“
청소기A/S 이영철 씨 스스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고 문의하고 상담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A/S 과정 중 이영철 씨 또한 청소기 관리법을 귀담아듣고 직원에게 말해주니 자신의 일로 느끼는 것 같다.
청소기 사용하고 관리하는 팁을 많이 얻었네요.
청소기 A/S 받는 일을 이영철 씨 일로써 돕고자 하니 그 의미가 귀하고 감사합니다. -한상명-
A/S덕분에 아저씨가 지금까지 잘 해오신 일, 앞으로 하실 일을 배우네요.
아저씨의 일로 거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