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위에서 다시 연락이...
경찰청 감사실에서 제대로 조사를 요청 받았단다...
내가 고소인..--> 진정인 폭주팀장이 피고소인...피진정인
고소 진정내용 은
경찰의 과잉단속 및 언론의 편파보도 조장에 따른 행복 추구권 인권침해...
16일오후3시에 경찰청에서 미팅하기로 하기로 햇으나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
지난주 재키리님과 여러분들의 방문때 나온 결과를 대략적으로 알고 있었고
다만
폭주팀장과는 용평랠리전 전화로 한시간 가까이 통화한 이력도 있어( 제글 리스트중에 내용은 있습니다)
직접 만나보고 그사람의 성향도 함 알아보고 싶기도 해서....
어쨋든
나,인권위 조사관 두분, 범죄수사팀장
네명이서 한시간 넘게 떠든 결과는.......
모두가 각자의 입장만 ....^^
첫술에 배부를순 없지만....
많은 분들이 계속해서 인권위나 경찰청,국토부 등등에 민원을 귀찮을 정도로 넣어야 할듯합니다..
공적인 게시판이라 자세히는 적을수 없는 내용이 많은듯 하네요..어쩔수없는 공무원들인지라..
모순은 알지만 인정할수없는.....
두 공무원들에게 제 첫질문이
.1.악법두 법이므로 지켜야 정당한건가요?? 네..
그럼 안중근.안창호.윤봉길 등등... 그분들은?? 그건 억지죠...ㅡ.ㅡ;;
2.그럼 사문법은 ?? 다 지키실겁니까?
세종문화회관 역부터 경찰청까지 걸어가면서 주변 도로를 촬영한 사진을 보여줬죠...
도로곳곳에 무등록 스쿠터,바이크들.(세종문화회관 주변에 꽤 있더군요)
불법튜닝보다 더 나쁜 범죄 그자체... 세금포탈..
사거리.횡단보도,버스정거장 주변을 가뜩 채워넘치는 대기하고 서있는 택시들...
모두가 도로교통법 위반이죠..
서울시 도로의 거의 대부분은 택시,일반 승용차들은 정차를 할수가 없죠...
현재의 도로교통법상....버스정거장..횡단보도,..소화전..길모퉁이...전후방 3~15미터 이내....주정차 금지조항 때문에..
억지아닌 억지로 쫌 몰아부친후 이런저런 얘길를 했습니다만...역시...
.
긍정적인 답은
폭주팀에서도 현재 라이더들 스스로 자정운동으로 변화하는 모습에 고마움을 느끼며
단 싸이렌,경광등.코스프레(경찰,헌병등등) 고알피엠으로 배기음 폭발시키면서
그걸 촌스럽거나 창피한짓인줄 모르고 존재감 과시한다 생각하는 몇몇 라이더들의 행태를 바로 잡고자 함이고.
법적으로도 완성도 있는 단속법은 아니나
바이크를 탈 행복추구권이 라이더들에게도 있듯이
시끄러운 배기음으로부터 벗어나고픈 일반 국민들의 행복 추구권도 있어 서로 상충되는바.
단속은 계속될것입니다.. 과잉이 아닌,,,(복불복 냄새가....)
물론 15만 ?? 이라고 하더군요,,,경찰이..
팀에서 내려진 지시사항이 전체가 다 한뜻으로 이해하고 똑같이 행동할수 없는것은 아니냐고...-.-;;;
만세는 어깨위로 안 올라가면 OK... 하체보다 상체긴 사람이 유리한 경우...ㅋ
논술이 약해서 짐 머라 쓰는지 저역시도 횡설수설입니다..
참...그리고
한문철?? 그 동영상 애길 하길래... 언론호도용 자료이며
국가기관에서 배포하는 자료가 오토바이가 뭐냐?
영영사전에도없는 일본잔재 ,,일본식 영어를 법적 용어도 버젓이 이륜차가 있는데..
이륜차 또는 모토사이클. 바이크. 스쿠터..등등으로 해라..
그러므로 단속,홍보 현수막, 동영상등등에 오토바이란 쓰레기 용어 쓰지마라..
혹 통상적으로 쓰는 용어라....헛소리마라..
정부와 언론이 나무젓가락(와리바시) 고추냉이(와사비) 사라(앞접시) 등등을 바른말 고운말 홍보로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다고 생각한다..
왜 이륜문화에서는 정부 스스로 쓰레기 일본 영어를 쓰면서 라이더들에게는 멀 바라는건지..
(오토바이,마후라,하이바,쇼바,데루등.......등등을 개인적으론 쓰레기 일본식 표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department를 일본애들은 데파또라고 발음 한다죠?
한국사람들은 디파트먼트 라고 발음 가능합니다..백화점이란 한국어도잇고.. 알수있는건 하자가 제 생각입니다..
돈드는것도 아니고,., 영어광풍으로 애들은 개고생시키면서 ...
다른 시각이신분들에겐 불편하실수 있으시겠지만..)...넘 마니 옆길로 간듯....ㅋ
입법과 법개정에 라이더들의 현실성있는 제안을 본인도 원한다고 하더군요..
기존에 업자들과의 관계는 본인 의도적인게 아니라
그들이 먼저 전문가입네 하고 찾아와서 자문하고 그런것뿐이라고 ..
본인은 누구나 환영이고 훌륭한 개정안, 입법제안을 환영한다고 합니다..
마구마구 귀찬게 전화하시고 찾아가시고 이멜 보내시고 해주세요,,
김홍주팀장
02-700-5045
010-9993-1012
jking009@hanmail.net
첫댓글 와우 고생하셨어요.
잘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보고만 있지안고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자유는 더 빨리 오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논술실력 좋으신데요. 뭐. ㅎ. 개인적으로 간지 라는 말도 안쓰고 싶습니다. ㅎ
애쓰셧습니다.
아우님!고생하셨고 담주정도에 나도 한번 더 만날예정입니다~~
저보다 형님이 더 고생이 많으시면서...^^
대단하셔요. 두 분 모두~
행동하는 라이더 선배님들
진짜 존경합니다
교통안전공단에서 만세핸들을 아무 과학적/법적 근거없이 구조변경검사를 거부하고 있는 상황을 한번 얘기해주시면 어떨까요? 합법을 막아놓고 불법이라 때려잡는 상황....
지방에서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읍니다!!!
와우~~~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만세핸들같은 경우 어깨 높이 미만이라고들 하는데.....
어차피 기준을 잡을거면 핸들사이즈가 16인치~20~몇인치 까지 있는걸로 압니다....
그럼 몇인치까지 인정을 할것인지 구체적인 규격이 나와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막연히 어깨높이라면 키가 크신분도 있고 키가 작은분도 있는데
문제점이 있지 않나 생각되서 뎃글로 올려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그렇죠?? 사람마다 상체 길이가 다른데...
그리고 운동능력이나 기술에 따라 어깨보다 다소 높은 핸들도 조향 잘하는 사람이 있고 낮은 핸들도 조향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넘 추상적인 단속기준 아니냐라고 항의 했지만.....만족스런 답은 못 얻어왓습니다..
무조건 불법개조에서 그렇게라도 해준다면 좋겠지만 이번 포항은 다이나 16만세 단속대상으로 분류 되었습니다.
나이스[채본]@위의 김홍주팀장 연락처로 내일 꼭 전화를 하세요....
그러케 하셔야만 하구여... 자꾸 전화를 걸어줘야 그분들이 제대로 일하시는 겁니다..
궂은날 정말로 애많이 쓰십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 멀리서나마 힘을보태고싶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고맙습니다!!
이런분이 있어서 타야겠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무더위에 시원해 집니다.수고 하셨습니다^^
고생하셨구요~ 많은분들이 여러곳에 민원을 넣어서 조금씩 개선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단--결!!
수고 많으 십니다,
올 겨울에는 저양반 집에 짐싸서 올라가야 할까 봅니다,전화 해보고
고생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경찰은 역시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더 드네요..
짝짝짝
수고하셨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
고생 많으십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제 단속 당했을때 저도 핸들바 얘기가 있더군요....
저는 14인치를 12인치로 바꿨는데도, 순정이 아니기 때문에 구조변경을 하는게 좋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순정이 아니기에 단속을 한다라는것은 정당성이 없는 억지 단속일뿐이고...
김홍주팀장의 사무실 연락처 및 핸드폰을 메모해 두셨다가 단속 경찰앞에서 전화를 하세요..
단속지침을 내려준 담당부서와 현장에서의 견해차이를 직접 정리해 달라고여..
수고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