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230c 캬브레터는 순간가속을 할때 모타의ㅣ컨덴서 역할을 하는 장치가 캬브레터에 내장되어 있으며 이 장치가 스로틀과 공조하면서 고출력이 만들어 집니다 저질의 휘발유나 오염된 휘발유를 장기간사용함으로 유로구멍에 동매켱화가 생겨 흐름을 방해하고 있을때 이장치인 미니어쳐 피스톤 펌프에서 강제로 유류를 이송하려 할때 트러블이 발생 억억거리다 시동이간혹 꺼지기도 합니다 230와 230c 캬브레타는 회생이 잘 안되는 캬브레타입니다 스틸전문점에 가셔서 처치하시고 만약 메터링이나 다이아프렘을 교환하실려면 필히 순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공구상에서 넣어주는 2~3천원짜리 저질다이아프렘은 엔진수명을단축합니다
첫댓글 캬브레터에 기름공급이 불량인거 같습니다 다이아후램점검 및 교체 하셔야 할듯합니다
휘발유에 cc오일 혼합하여 사용하는지요,?
캬브레타 정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연료 소비가 많이 되면 구보다님 말씀처럼 다이아프램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틸230c 캬브레터는 순간가속을 할때 모타의ㅣ컨덴서 역할을 하는 장치가
캬브레터에 내장되어 있으며 이 장치가 스로틀과 공조하면서 고출력이 만들어
집니다
저질의 휘발유나 오염된 휘발유를 장기간사용함으로 유로구멍에 동매켱화가
생겨 흐름을 방해하고 있을때 이장치인 미니어쳐 피스톤 펌프에서 강제로 유류를 이송하려 할때 트러블이 발생 억억거리다 시동이간혹 꺼지기도 합니다
230와 230c 캬브레타는 회생이 잘 안되는 캬브레타입니다
스틸전문점에 가셔서 처치하시고
만약 메터링이나 다이아프렘을 교환하실려면 필히 순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공구상에서 넣어주는 2~3천원짜리 저질다이아프렘은 엔진수명을단축합니다
고맙습니다 순정품으로 교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