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장령지맥 2구간(영국사~천태산~701갈림봉~신안고개~국사봉~비들목재~방화봉~셔대산갈림~수통골)
현오 추천 0 조회 186 14.05.03 15:04 댓글 4

• 14.05.04 10:14

첫댓글 서대산 갔다오느라 이번 구간은 역로 진행했군요, 더위와 잡목으로 인해 고생하셨군요....수고하셨습니다. 나는 언제나 저런 지맥 한번 타 볼려는지.......

• 14.05.05 09:54

더위와 잡목 그리고 조망이 떨어지는 시기네요.사진으로만 보아도 더위가 확 몰려오는 듯합니다.대단하십니다.그래도 힘들지만 잘 이어가시고요.덕분에 장령지맥과 그 주변을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 14.05.05 17:03

와우짱 천태산하면 영국사 은행나무와 대슬랩인데 하하 짧게 돌아올수있어서 좋았던 산이었는데..지맥으로 가시니 길게 수고하셨습니다 ^^**

• 14.05.06 08:22

예전에 곰발톱님과 그 코스로 서대산 갔었지요. 그때도 길이 별로였는데 지금도 그렇군요. 전에는 이정표도 하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