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은 알다시피 영화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원래는 어제 보아서 어제 올려야하는데 시간이 없어 못올렸습니다. 제가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를 보게 된 이유는 시간이 남아서 가족과 함게 쉬려다가 심심해서 보고싶었던 위대한 쇼맨을 보고싶어서 빠르게 예약하여 겨우 보았습니다.
일단 줄거리는 원래부터 서로 좋아하던 남자와 여자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너무 가난하고 여자는 부유하게 살앗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의 아버지는 서로 좋아하지 말라고 막았지만 결국은 결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난한 남자는 사업을 하려고 은행에 대출을 받아 박물관을 하나 삽니다. 그리고 전단지를 돌리기 시작하지만 표가 팔리지 않자 사업을 어떻게 할까 망설이던 남자는 특이한 사람을 모아 공연을 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에 각종 특별한 사람을 모아 전단지를 돌리니 표가 매진이 되기도 하고 하면서 돈을 많이 벌고있는데 갑자기 불이나서(이유는 비밀)박물관이 타게된다. 그래서 망한다 싶었는데 그 남자는 특이한 사람들과 다시 텐트를 치고 공연을 다시 시작한다. 그리고는 영화가 끝이 난다. 이 영화를 보니 주인공처럼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것과 사람차별은 안 하는것을 본받아야겠고, 만약 가능하다면 그분의 싸인도 받고싶다.
이 영화에서 끈기와 차별을 안하는 것이 내가 본받을 점이고, 그 사람은 진정한 위인같다. 이 영화에 대한 나의 평가는 매우높다.(신과함께보단 아니지만............)
첫댓글 이 내용에 진짜 주인공(영화 말고 현실)은 이 영화를 보았을까요? 봤다면 기분이 어땟을까요?
저도 한번 보고싶은 영화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