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기독네티즌
 
 
 
 

카페 통계

 
방문
20260623
15
20260624
4
20260625
15
20260626
28
20260627
24
가입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게시글
20260623
1
20260624
0
20260625
1
20260626
6
20260627
0
댓글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Permeable
    2. 이냐시오
    3. 조세민
    4. 진우
    5. 멋쟁이
    1. 푸우
    2. 토끼
    3. 티끌
    4. 개혁과진보
    5. 허베드로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공개대화방 <주의사항> 봄비님에게
CRYSTAL™ 추천 0 조회 22 26.06.06 10:0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2:40

    첫댓글 제가 올린 글은 안보시나요? 왜 안믿는지 올렸잖아요

    다시 올려드리자면..

    삼위일체는..
    이 아이디어는 가톨릭 사제를 신격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사상은 가톨릭 사제들을 신격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성령을 받는 자들이 하느님과 그리스도처럼 신성하다고 주장함으로써 그들은 사제들을 높였습니다.

    이 신격화는 콘스탄티누스 황제의 작품입니다.

  • 작성자 26.06.06 12:47

    봄비님은 성경대로 믿는 것이 아니라,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다면, 무엇이라 기록되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은 바른 믿음이 아닙니다.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성부/성자/성령...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부인하면 이단이 되는 것입니다.

    https://cafe.daum.net/Christian-Network/Q9Yo/2958 ◀◀◀ 이것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26.06.06 13:03

    @CRYSTAL™ 삼위일체를 믿는 것이 이단교리를 믿는 것입니다
    로마교는 다신을 믿는 곳이었고 왕의 통치권력을 위해 유대인이 믿는 하나님을 바다들였고 성경말씀을 삭제하고 변개하였습니다
    그런 곳에서 신부를 신격화하기 위한 구실로 삼위일체를 만들었으니..
    삼위일체를 믿는 자체가 이단적 교리를 믿는 것이지.. 진정 하나님을 믿는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 작성자 26.06.06 13:06

    @봄비
    봄비님~ 우리 기독카페는 거룩하신 하나님(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는 정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봄비님이 무엇을 하는 사람이며, 어디에 속해 있는지 모르겠지만, 봄비님의 주장은 올바른 사상이 아닙니다.

  • 26.06.06 13:05

    조금은 특별하실줄 알았습니다 조금은 자유로운 사상을 가지고 있는 분인줄 알았습니다 카페지기님은 다른 종교인과 다를 바 없는 분이시네요
    종교에 세뇌되어 진실을 알아보려고 하는 순수함도 없고..

  • 작성자 26.06.06 13:10

    저는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분명하게 말합니다.

    "종교인이 되지 말고, 주 예수님을 믿는 진짜 그리스도인이 되세요" 라고 말합니다.

    봄비님은 함부로 판단하는 문제가 있군요. 봄비님~~ 제발, 정신차리시기 바랍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06 13:13

    에구... 봄비님이 카페를 탈퇴했네요... --;;
    자신의 정체가 밝혀지니 겁먹었나 봅니다.

  • 작성자 26.06.07 14:48

    봄비님이 조금 전에 재가입을 했으나, cafe 활동중지 시켰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