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치르는 강서구보궐선거에서
패하는측은, 내년도총선에 미칠 여파(보이는변화:dy)와는 별도로하더라도
치명적인 손상을 입 게되는 것은
더 말 할 여지가없다.
하나마나한 뉴스입니다.
그리고
수박의원 내지는 論文表切한 가짜석사처럼
나 자신을속인(dx내변화:평변) 결과로 드러나는 업보ㆍ카르마(dy 보이는변화 즉, 상대변화x^2)를 추후, 어떻게 감당하랴
이해불가
(上)平均變化率(dx이하,평변 不欺自心) 과 이를 압축,미분할때의*微分系數(2배 : 2X, 기울기개념을 포함한 몇배, 순변,~인과변화)
구하는현출된 세상사dy/dx f(x)
본 미분계수그래프자료는 ㅇㅇㅇ공개블로그자료임을 밝히면서 감사인사를표명합니다.
空자리의 원리,이치를알고 있는자는무언자
그러나, 이 순간변화율 이치를 모른체 겉모습만 기억하고있는 자는 매사, 나불나불 아는체 할 수밖에없는 道와학문의차별적 구도이다.
검찰이든법원이든 공무원이 직무를 수행함에있어 정의ㆍ중도력의무를위반하면
공직선거법위반제266조(중립의무위반) 내지는 헌법제7조를위반하는 위헌위법사유로 제제를받는점은당연하다.
(下)조봉한박사의QUEBON수학 학습자료
ㅡ ㅡ ㅡ ㅡ
추가 학습자료 ㅡ보너스학습연구자료
*순간변화율,중도력 ;
引力ㆍ중력에의한 순간변화율(E)의 지연변화 및 구간별 시간변화
2)
아인슈타인의특수상대성이론
질량변화 M은 인과-운동에너지 E로 현출되는 순간변화율이된다.
물론, 우랴늄이 핵분열,변화할때
살상무기, 가공할 열에너지의 순간변화율이 원자폭탄이다.
한편 최근, 논란이되고있는 후꾸시마 원전의 폐로(우랴늄-방사능폐원자로)내에서 녹아내려 굳어진 데브리로 일컫는 핵연료오염수를 고체화시켜 지하에매몰시키라는환경전문가의주장을 거부한체 무단 방류를 일삼고 있는데 대하여 인류는 크게 상심하여 우려를보내고있는것이다.
3)생산공정관리프로그램모형
시간당생산량자료 및 同생산함수의적용에 의한 미분계수로 적정생산량을통제하는
프로그램모형
4) 기타 미적분학,미분계수의활용은 인공지능활용과병행하여일상 생활에서 무수히 많게 사용하고있다.
자동차운행계기판이, 항공기계기판만큼 많아져 울며겨자먹기로 조작기술을익혀야만하는, 더 다양하게 꾸며지고 활용하는단계에이르렀다.
앞으로는 선거에서도엄정한자료조사를바탕으로 분석ㆍ예측하거나 재판결과 또한 정의ㆍ인도에바탕한 불변의 중립성가치를 바탕으로 예측하고, 판단하는데까지 인공지능에의한순간변화율 프로그램연구는 강화할것으로보인다. 악용되지만않는다면.도덕성회복이 보다 더 중요해졌다.
마음을수양할 생각을하지않고
어떡해 (교통사고등으로 피치못할사정도없이) 타고난 관상을 뜯어고치는 하늘의명에도전하는 따위는 학계와 무속계와 실무의료계부터 자중해야한다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