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158964.html
윤서결 정권 들어선 이후 친일파들의 행보가 갈수록 태산입니다.
박그네 군함도에 이어, 윤서결은 사도광산을 유네스코에 등재할 수 있도록 일본을 지지했어요.
그리고 하는 말이, 우리가 다가가야 일본도 다가올 것 아니냐는 말도 안되는 변명을 합니다.
이미 몇 년 전부터 일본은 교과서에 독도는 일본땅인데 한국이 불법점유하고 있다고 가르치는 중입니다.
이말은 언젠가는 무력을 사용해서라도 독도를 뺏으라는 것이죠.
그런데. 쓸개빠진 친일조직 뉴라이트 정권은 일본과 서로 친해야한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광복절에도 윤서결은 일본에 단 한마디도 못했어요.
일본, 아니 친일역적 조직인 뉴라이트의 정권인 한나라당 국힘당은 우리 사회가 안정되지 못하기를 바라는 욱일기파들입니다.
mb 천안함, 그네 세월호, 윤서결 이태원 참사 -- 공통점은?
모두 친일역적무리들의 뉴라이트 정권이었다는 사실.
그네정권때 간통죄를 폐지했었죠. 그리고 5년후 2 tv에서 2부작으로 방영한 바 있습니다.
결과는 간통죄 폐지 5년이었을 무렵, 우리 가정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 즉 불륜이 넘쳐나고 있다는 것이었죠.
가정이 불안한데, 사회가 안정될까요?
법의 존속이유가 뭘까를 생각해보면 어처구니 없는 겁니다.
요즘 사건사고들 보시면 간통으로 인한 가정파탄, 살인등의 범죄가 끊이질 않고 일어나고 있어요.
이런 사회환경을 누가 만들었는지는 이미 언급했습니다.
왜? 친일조직 뉴라이트 정권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지 생각해보셨나요?
금년 광복절엔 역사상 최초로 광복회가 별도로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친일정권과 담을 쌓은 것이죠.
왜? 광복79주년인 2024년에 우리 나라는 친일파들이 좌지우지하고 있을까요?
누구탓일까요?
모두 다 우리 탓입니다.
우리가 친일조직 뉴라이트 당인 국힘당 후보를 대통령, 국회의원, 시도지사로 만든 댓가일 뿐입니다.
해결책은 딱 하나뿐.
2년후 지방선거부터 무조건 후보가 누구든, 친일국힘당 후보는 무조건 몰락시키는 길 뿐입니다.
이렇게만 하면 친일뉴라이트 패거리는 저절로 소멸됩니다. 아니 친일꼴통들은 불안해서 하나 둘씩 이민을 갈 겁니다.
이렇게만 되면 비로소 진정한 광복이 되는 거죠.
이 길만이 독립을 위해 목숨바친 순국선열들께 보은 하는 길이요, 우리 후손들을 위해 반드시 해야만 할 우리 모두의 책무입니다.
간단합니다.
먼저 친일역적들이 이 땅에서 숨도 못쉬도록 우리가 만들어야 하는데,
그건 오직 투표로 친일정당 국힘당이 사라지도록 하는 것뿐. 다른 길은 없습니다.
2년후 지방선거부터 확실하게 보여줍시다.
해서 우리 순국선열들께서 환히 웃을 수 있는 대한민국, 우리 후손들이 정정당당하게 대한의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금 우리들이 근본을 잡아줍시다.
사랑합니다~ 힘냅시다. 뭉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