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필독】
“헌재 판결 지연 이유와 딥스테이트”
2025년 3월 22일
빠삐용
※모든 국민은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운명이 백척간두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최대 관심사는 당연히 헌재 판결이다.
그런데 헌재 판결이 아무런 이유도 없이 계속 지연되고 있다. 많은 헌법 전문가들이 백가쟁명식으로 지연 이유를 대고는 있지만, 왠지 속이 시원하지가 않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의 많은 헌법 전문가들이 헌재 판결은 헌재 재판관들이 하는 것이 아니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주인으로 등장한 ‘딥스테이트’(딥스:그림자 정부)가 결정한다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이다.
문형배 권한대행은 탄핵심판 8차 변론끝 무렵에 TF팀의 문서를 공개하면서,
'자신은 대본에 따라 재판을 진행한다'고 언급했다.
헌재가 '허깨비'임을 스스로 고백한 셈이다.
그런데 대본은 누가 작성하는 것일까?
물론 헌재의 결정뿐만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대한민국 주권은 중앙 선관위가 대신 행사하고 있고, 법치와 언론 통제권 등 국가 통치권 전체가, 2017년 3.10 탄핵 이후 딥스에게 다 넘어갔다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만 모르고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한다면, 대한민국은 이미 망했고, 겉으로만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일 뿐이다.
보수우파 국민들이 흔히 이야기하는, ‘윤석열이 무너지면 이재명이 대통령 되고, 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나라는 망한다’고들 한다. 그러나 ‘나라는 윤석열이 대통령 되면서 이미 망했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을 뿐이다.
보수우파들이 우리의 주권을 강탈해 간 중앙 선관위를 해체하자고 하는 것이, 바로 나라가 망한 빼박 근거가 되는 것임을 그들은 왜 모르는 것일까?
상기 짤은 2017년 3.10탄핵 이후 치러진 5.9대선에서 주권이 사라진 모습이다.
문재인/홍준표 득표율 비율이 그 유명한 63:36이 나왔다.
이 63:36은 4.15총선에서도 나왔고, 미국 2020대선에서도 나왔다.
이 숫자를 다 더하면 딥스의 상징 "666"이 나온다..
이래도 모른다면 나라를 잃어도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 잘못이다.
따라서 이러한 관점에서 헌재 판결 지연 이유도, 대한민국의 새로운 주인으로 등장한 딥스, 그들이 바라는 요구 조건이 충족되지 않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충분히 추론할 수 있다.
그렇다면 딥스, 그들이 윤석열에게 요구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내각제 개헌’과 한국의 ‘신형 미사일 현무-5’, 이 두 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를 하느냐?’고 할 것이다.
작년부터 우리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상한 현상들에 대해, 그 흐름을 하나하나 분석해 보면, 딥스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 때문에 헌재 판결이 왜 이렇게 지연되고 있는 지를 명확히 알 수 있다.
ㅡ 딥스가 내각제 개헌을 바라는 이유
내각제 개헌에 대해서는 본란에서 수도 없이 언급했다. 그들은 천손 민족인 우리 한민족을, 그들의 목표 '세계 정부'(NWO) 수립 전에 무조건 죽여 없애야 한다고 보고 있다. 윤석열은 그들에게 내각제 개헌을 약속하고 대통령이 된 것이 팩트다. 작년 4.10총선 몇 개월 전에 내각제 개헌을 발의하면서 그는 스스로 하야하기로 했던 것이다.
내각제 개헌이 완성돼야 그다음은 중공 속국으로 집어넣어 말살시킬 수 있다. 윤석열/한동훈이 이민청을 설립한 것이 바로 그것 때문이었다.
내각제 개헌과 지방분권을 강화하고 이민청을 통해 중국 이민을 경쟁적으로 받아들이면,
적어도 10년내에 전쟁없이 중국속국이 된다.
위의 짤은 한반도가 중국 연방에 편입된 모습이다.
2009년도에 유엔에서 만든 것이다.
그런데 윤석열은 이 개헌 약속을 임기 말까지 연장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딥스는 4.10총선에서 약속을 지키지 않은 윤에게 ‘총선 대참패’라는 보복을 가한다. 화들짝 놀란 윤이 그제야 정신을 차리고 이재명을 불러 협치를 약속하는 등 내각제 개헌에 나섰지만, 이 개헌이 이번에는 딥스의 사정으로 잠정 유보된다.
그 이유는 미국 본토에서 트럼프 화이트햇과 치열한 영적 전쟁을 벌이고 있는 딥스가, 화이트햇의 공격을 받고 거의 만신창이가 되었고, 그들이 이 위기를 벗어나는 방법은 제3차 핵 대전밖에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핵전쟁만 일으킨다면 그들의 숙적 천손 민족(남북한)도 핵으로 모두 죽일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작년 7월 13일 펜실베니아 버틀러 유세에서 딥스는 트럼프를 죽이고 세계를 핵전쟁으로 몰고가려 했었다.
그러나 암살이 실패하자 분위기는 역전됐고 그것은 트럼프의 47대 대통령 당선으로 이어졌다.
이제는 핵 전쟁말고는 다른 대안이 없어진 것이다.
핵전쟁을 위해 그들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바로 한국의 현무-5임을 알 수 있다.
내각제 개헌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윤석열 자신이 잘 알고 있다.
ㅡ 한국의 신형 미사일 ‘현무-5’를 더 간절히 원했던 딥스
딥스의 꼭두각시 윤석열과 미국의 바이든은 딥스의 총지휘 아래, 작년 7월 11일 미국 워싱턴에서 갑자기 ‘한미 핵 공동작전’에 서명하고, 미국의 ‘전술핵무기 3개’(핵미사일/핵전폭기/핵잠수함)를 한국에 상시 배치하기로 합의한다.
명분은 북한의 핵 위기에 대응한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러-우 전에서 핵전쟁이 벌어지면, 한국에 갖다 놓은 전술핵무기를 북한과 러시아와 중공으로 날려, 그들의 ‘핵 아마겟돈 전쟁’을 전 세계판으로 확산시키고, 그들은 콜로라도 덴버공항 지하 도시로 숨어 들어가는 것이다. 콜라라도 덴버공항 지하 도시는 1994년 3월에 완공하여, 언제든지 쓸 수 있도록 해놓았다.
작년 7월 11일 워싱턴에서 딥스의 두 꼭두각시 윤과 바이든은
'한반도 핵작전 공동성명'에 서명함으로써
본격적으로 핵아마겟돈 전쟁 준비에 들어간다.
2틀후에 있었던 트럼프 암살도 점으로 연결하면 분명해진다.
당초 러-우전에서 미국의 에이테컴스(ATACMS)나 유럽의 스톰쉐도우 미사일을 가지고 핵전쟁을 일으키려 했지만, 갑자기 나타난 러시아의 최첨단 신형 미사일 ‘오레슈니크’로 인해 전략이 바뀐다. 그들은 오레슈니크에 맞설 수 있는 미사일은 한국의 신형 미사일 ‘현무-5’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그들의 또 다른 꼭두각시 젤렌스키에게 급히 윤과 접촉토록 하여 윤의 약속을 받아낸다.
젤렌스키는 국방부 장관을 단장으로 하는 특사단을 꾸려 한국으로 보낸다. 윤석열은 기자회견을 자청, 당시 북한군 러시아 파병을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 살상 무기(현무-5)도 우크라이나에 지원하겠다’고 하면서 이제 한국의 신형 미사일 현무-5가 우크라이나로 가는 데는 큰 문제가 없는 듯 보였다.
북한군 러시아 파병설은 딥스가 한국의 현무-5를 제공하는 명분으로 만든
가짜 뉴스임을 아직도 우리는 모르고 있다..
윤석열의 워딩에 그것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들은 하나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모든 수단이 정당화 되는 집단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갑자기 변수가 터진다.
미국 트럼프 정부의 차기 국방장관으로 지명된 ‘피트 헤그세스’가 윤에게 경고장을 날린 것이다.
“한국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살상 무기(현무-5) 제공은 우리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과 반하는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윤석열이 현무-5를 젤렌스키에게 주지 않은 것은 트럼프 덕분인지도 모른다.
트럼프 대통령은 문재인의 고려연방제(9.19합의)도 막았고, 고비마다 한국을 위기에서 구하고 있다.
헤그세스의 이 경고는 당연히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에 따른 것임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이 경고를 받고 윤은, 우크라이나 특사단에게 현금 1억불만 주고 빈손으로 돌려보낸다. 트럼프의 경고를 무시할 수 없었던 것이다. 이것을 본 딥스가 어떻게 생각했을까? 약속을 두 번이나 어긴 윤을 그대로 둘 수 없었다. 약속 불이행은 그들 세계에서는 상응한 보복이 가해지는 것이 하나의 불문율이다.
뒤이어 12.3 비상계엄령이 터지고 탄핵정국이 시작됐다. 당연히 딥스가 약속을 어긴 윤에게 보복을 가하기 위해 "덫"을 놓고, 내란범으로 몰고 간 것이다. 윤은 뒤늦게 딥스가 쳐놓은 덫에 빠졌다는 것을 인지하지만, 그때는 이미 늦었다. 내란범은 사형 아니면 무기다. 이대로 죽을 수는 없다.
그래서 그는 최후 변론 때 ‘복귀 시켜주시면 87체제(대통령제)를 청산하고 개헌(내각제 개헌)에 나서겠다’고 항복했다. 딥스는 화답으로 그를 바로 석방해 준다. 선관위 부정선거는 딥스가 보수우파를 ‘대깨윤’을 만들기 위한 교묘한 떡밥인 줄, 딥스를 모르는 어리석은 보수우파가 어찌 알까? 대깨윤들에게는 윤이 하는 모든 짓이 이쁘게 보일 수밖에 없다. 개헌을 하든, 현무-5를 젤렌스키에게 주든....
동영상
딥스가 쳐놓은 닻에 빠져 내란범으로 몰린 윤이 내각제 개헌을 하겠다고 항복한다.
사냥개는 주인을 절대 물지 않는 법이다.
ㅡ 내각제 개헌보다는 현무-5가 더 절실해진 딥스
그런데 지금 미국의 상황이 일촉즉발이다. 트럼프는 취임 즉시 딥스를 잡기 위한 행정명령 100개에 사인하고 본격적으로 사냥에 나서고 있다. 이미 JFK파일이 공개되었고, 조만간 엡스타인 리스트까지 공개될 것이며, 앞으로도 진실 폭로가 ‘줄줄이 사탕’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들에게는 내각제 개헌보다는 더 시급한 것이 하루라도 빨리 현무-5를 우크라이나로 보내 핵전쟁을 일으켜야 한다. 이대로 죽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젤렌스키로 하여금 트럼프와의 종전협상을 깨고 딥스의 하수인들이 모여있는 영국으로 가라고 했다. 유럽에서는 이미 프랑스/영국을 비롯하여 6개국이 전투병 3만명을 우크라이나에 파병하고, 공대지 장거리 미사일 타우루스까지 주겠다고 했다.
이제 한국의 현무-5만 온다면 핵전쟁은 금상첨화가 된다.
그런데 윤석열은 현무-5에 대해 선 듯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듯하다. 트럼프가 계속 마음에 걸리기 때문일까?. 한편 딥스는 이미 헌재 판결문 플랜A/플랜B를 만들어 놓고, 윤에게 현무-5를 못 주겠다면 바로 플랜B(인용)로 가겠다고 최종 통보한 것 같다.
윤석열의 숙고가 계속 길어지니, 당연히 헌재 판결이 늦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 아닐까?
만약 윤이 내각제 개헌과 함께 현무-5까지 주겠다고 한다면 헌재 판결은 당연히 “각하”(플랜A)로 갈 수밖에 없다. 본안 심리로서는 내란죄가 너무나 빼박이라 인용을 피해갈 수 없기 때문이다.
이미 세간에서는 ‘각하설’이 상당히 나돌고 있다. 당연히 헌재 판결 전에 좌파의 거센 반발을 잠재우기 위한 딥스의 종특, 사전 학습용(?) 김빼기 심리 전법이 가동되고 있는 것이다. 국힘당 권성동은 아예 개헌 특위를 가동시키면서, 민주당에게 ‘헌재 판결이 어떻게 나든 승복(?)하라!’고 압박하고 가하고 있다.
그동안 헌재가 공정성이 없다면서 졸곧 비판해왔던
국힘당 권성동이 하루만에 '헌재 판결에 승복하겠다'면서 야당을 압박했다.
그는 딥스의 요구를 윤이 수락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헌재 각하 판결시 예상되는 민주당의 반발을 막아야겠다고 판단했을까?
그의 말속에 헌재 판결의 해답이 다 들어 있는 듯 보인다.
이러한 상황에서 허깨비에 불과한 헌재가, 주인(딥스)의 하명을 마냥 기다리는 수밖에 다른 도리가 없지 않을까? 결국 윤의 결심 여하에 따라서는 우리 대한민국의 운명과 인류의 운명이 좌우될 수밖에 없게 된 셈이다.
내각제 개헌은 이미 따놓은 당상이고, 만약 윤이 현무-5까지 젤렌스키에게 준다면 인류는 핵 아마겟돈 전쟁이란 대재앙 속으로 빠져들어 갈 수도 있다.
그가 살신성인(殺身成仁)의 길로 갈 것인지, 한갓 자기보신(自己保身)의 길로 가면서 나라와 인류를 핵 재앙에 빠뜨릴 것인지를, 우리는 이 나라의 주인으로서, 매의 눈으로 냉철하게 지켜보아야 하지 않을까?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5년 3월 23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
출처:
【국민필독】“헌재 판결 지연 이유와 딥스테이트” : 네이버 블로그
태그#헌재판결지연#딥스테이트#문형배권한대행#윤석열#이재명#중앙선관위#6336#내각제개헌#현무5#중공속국#트럼프암살#한미핵공동작전#에이테컴스#젤렌스키#트럼프대통령#피트헤그세스#87체제#대깨윤작전#각하#헌재판단승복#권성동#살신성인#자기보신
첫댓글 트럼프가 좌시하지않을듯 해요
윤석열이는 죽음을 선택하고 전세계의 자유민주주의를 지켜야 하는데 저 얼간이 딥스 핫바지가 어떤 결정을. 할지 우려가 됩니다
전세계 딥스들 트통이 그렇게 많이 청소했다면서 아직도 대한민국을 휘어잡고 있다는 게 납득이 안가네요. 설사 현무를 보낸다하더라도 핵은 불능일테고, 러우전이 더 시끄러워지긴 하겠지만 대세는 이미 WH쪽으로 넘어갔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딥스에게 꼼짝못하고 벌벌 떠는 검찰이나 헌재나 참으로 무능하기 짝이 없군요. 대한민국 국민들 윤 같은 빌런을 목격하고도 아직 각성이 덜 된 걸까요? 법비들 흔들 수 있는 건 대국민 함성밖에 없는데... ㅉㅉ 새세상이 오면 진동수 스캔하는 드라루(?)로 비루한 놈들 다 쏚아내고, 남은 놈들도 헌법재교육시키는 게 필수라고 봅니다.
딥스 대가리들은 다 제거 되었지만
딥스의 조직과 그 하수인들은 70%가 살아 있다고 한단전에 인텔이 트윗 했읍니다.
행점부, 사법부, 입법부 그외 국가 조직 전반에 스며들어 있는 딥스의 세력은 건재합니다
이 싸움은 하늘의 선과 악의 전쟁 입니다.
인간이 짐작 할수 있는 규모와 양상이 아닙니다.
레드군이 열심히 청소를 진행하고 있읍니다
@sam sung 👍🏇🏇🏇🙏🌈
화이트햇님들아 헌재내 딥스 청소시켜줘야 할 것입니다. 굥 즉각파면하라는 겁니다.
싹쓰리 청소중이네요
딥스 박멸~!!
내각제를 딥스가 선호할거라고 하시는데 과연 그럴까요? 딥스가 대통령 1명을 컨트롤하는게 쉬울까요? 아니면 국회의원 300명을 컨트롤하는게 쉬울까요? 답은 뻔하지 않나요?
국회해산할 법은 왜 없을까요? 국회의원들 범죄저지르면 국민은 법으로 제지할 능력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