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1:3~5 3.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 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4.그들은 이 땅의 주 앞에 서 있는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 5.만일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서 그들의 원수를 삼켜 버릴 것이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요엘 2:27~32 27.그런즉 내가 이스라엘 가운데에 있어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 되고 다른 이가 없는 줄을 너희가 알 것이라 내 백성이 영원히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리로다 28.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29.그 때에 내가 또 내 영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30.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31.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32.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 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스가랴 12:1~14 1.이스라엘에 관한 여호와의 경고의 말씀이라 여호와 곧 하늘을 펴시며 땅의 터를 세우시며 사람 안에 심령을 지으신 이가 이르시되 2.보라 내가 예루살렘으로 그 사면 모든 민족에게 취하게 하는 잔이 되게 할 것이라 예루살렘이 에워싸일 때에 유다에까지 이르리라 3.그 날에는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그것을 드는 모든 자는 크게 상할 것이라 천하 만국이 그것을 치려고 모이리라 4.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모든 말을 쳐서 놀라게 하며 그 탄 자를 쳐서 미치게 하되 유다 족속은 내가 돌보고 모든 민족의 말을 쳐서 눈이 멀게 하리니 5.유다의 우두머리들이 마음속에 이르기를 예루살렘 주민이 그들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로 말미암아 힘을 얻었다 할지라 6.그 날에 내가 유다 지도자들을 나무 가운데에 화로 같게 하며 곡식단 사이에 횃불 같게 하리니 그들이 그 좌우에 에워싼 모든 민족들을 불사를 것이요 예루살렘 사람들은 다시 그 본 곳 예루살렘에 살게 되리라 7.여호와가 먼저 유다 장막을 구원하리니 이는 다윗의 집의 영광과 예루살렘 주민의 영광이 유다보다 더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8.그 날에 여호와가 예루살렘 주민을 보호하리니 그 중에 약한 자가 그 날에는 다윗 같겠고 다윗의 족속은 하나님 같고 무리 앞에 있는 여호와의 사자 같을 것이라 9.예루살렘을 치러 오는 이방 나라들을 그 날에 내가 멸하기를 힘쓰리라 10.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주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11.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12.온 땅 각 족속이 따로 애통하되 다윗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나단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13.레위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시므이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며 14.모든 남은 족속도 각기 따로 하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하리라
이방인의 때와 두 증인의 때와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과 요엘서와 스가랴서의 기록이 일치하는 부분입니다 요엘서는 두 증인의 때로 보시고 스가랴서는 이방인의 때로 보십시요 그런 다음 요엘서의 기록과 스가랴서의 기록을 이방인의 3년 반과 두 증인의 3년 반과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과 연결하십시요
31.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위 구절은 여섯째 인의 하늘의 징조입니다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이 된다" 계시록의 여섯째 인의 하늘 징조 입니다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대 환난이 있기 전에 있는 징조라는 것입니다
29.그 때에 내가 또 내 영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32.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 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위 상황은 계시록에서 이방인의 때와 두 증인의 때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 대 환난의 때. 자신을 찌르는 이방인을 보고 애통하는 심령을 부어 주시는 때입니다 대환난의 때에 만민에게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신다는 것입니다
32.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마지막 구원의 문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영을 부어 주심으로 여호와 하나님의 남은 백성을 구원 하신다는 것입니다 대환난의 때에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심으로 구원하신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 두 증인이 굵은 베 옷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굵은 베옷은 죽음 슬픔 고난 눈물 핍박을 뜻합니다 회개의 마음을 열어 주신다는 것을 뜻할 것입니다 화려한 때가 아닌 아주 엄숙한 때일 것입니다 이방인의 3년 반의 때에 땅 위에 있는 모든 이방인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핍박하고 죽이게 됩니다 한국에서 미국에서 일본에서 중국에서 이스라엘에서 모든 이방인들이 땅 위에 흩어진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핍박하고 죽이게 됩니다 이스라엘 유다 다윗 나단 이스라엘 민족이나 족속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국에 흩어진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뜻합니다 만국에서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핍박과 죽임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애통하고 미국에서 애통하고 이란에서 애통하고 이스라엘에서 애통을 하고. 이방인의 3년 반과 두 증인의 3년 반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의 때를 포함한 대 환난의 때에 여호와 하나님이 영을 부어 주신다는 것입니다 성전 바깥 마당을 구분 하셔서 이방인에게 짓밟히게 내어 주셨습니다 이 때에 있게 되는 일을 요엘서와 스가랴서에 기록하여 놓으신 것입니다 미국 . 영국 . 독일 . 한국 . 중국 세계의 각 나라에서 지역에서 핍박과 죽임 당함이 있게 됩니다 또한 세계 각 나라에서 지역에서 자신을 찌르는 이방인을 보며 애통하게 됩니다 세계의 각 나라에서 지역에서 동시에 있게 되는 핍박과 죽임 당함입니다 땅 위에 흩어진 모든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을 이스라엘 유다 다윗 나단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것입니다 위 요엘서 . 스가랴서 . 계시록의 기록은 이스라엘이라는 나라에 한정된 것이 아닙니다 계시록의 대명제는 땅 위에 거하는 모든 사람들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 나라나 이스라엘 민족에게 한정된 것은 없습니다 땅 위에 거하는 모든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시각으로 예언서나 계시록을 읽고 해석하고 받아 들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시록이 왜곡이 됩니다 옳바른 계시록을 볼수가 없습니다 어떠한 일을 이스라엘 나라나 민족에게 한정을 시켜 버리면 계시록이 갈기 갈기 찢기게 됩니다 계시록의 대명제를 기억하십시요 대 환난의 때에 만민 . 남여 종들에게 여호와 하나님의 영을 부어 주신다 죽음 앞에서도 담대함을 가지며 찌르는 그들을 보며 애통해 한다 이 환난이 전세계에서 있게 된다 전세계에 있는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이 찌르는 그들을 보며 애통을 한다 여호와 하나님이 그들을 구원하신다 위 스가랴서와 요엘서를 이방인의 때 두 증인의 때 .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에 대입을 해서 해석을 해 보십시요 대 환난의 때를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대 환난의 때를 위 본문 스가랴서와 요엘서에 해석해 놓으셨다고 생각을 하십시요 이방인의 때 두증인의 때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가 어떤 때이며 어떤 일이 있게 되는지 알게 됩니다 이 때를 스데반 집사의 죽음에 대입하십시요 스데반 집사의 죽음의 현장에 있었던 일들을 이방인의 3년 반 두 증인의 3년 반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에 대입하십시요 이해가 쉬울 것입니다 이 때는 여호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핍박과 죽임을 당하는 때임을 기억하십시요 이 때를 라오디게아 교회의 2세대가 겪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