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경기도지사후보에 대한 민주당 책임당원 카페의 입장문>
당원과 당의 후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임을 감안하면,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을 경기도지사의 후보로 묵인함으로써 당을 지지하는 당원들에게 씻을 수 없는 치욕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 사태로 당원들은 경기도지사 투표에 심각한 혼란을 느끼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을 야기한 더불어민주당은 이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당원 앞에 사과하십시오.
우리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에 대해 불복하는 것이 아니라, 전과4범, 혜경궁김씨의 의혹, 재명투게더(구 손가혁)의 만행 등 후보 자격이 없는 이재명의 후보자격 자체에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의 공천관리위원회는 4범의 전과를 가진 이재명이 어떻게 후보가 될 수 있었는지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당은 당원들의 요구와 원칙을 무시한 채 선출된 이재명의 선거운동 일체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눈 앞의 승리를 위해 원칙을 깬 당의 행태를 우리는 똑똑히 기억하고 기록할 것입니다.
우리는 극렬하지 않습니다. 원칙의 다른말이 극렬이라면 우리는 기꺼이 '극렬'당원을 택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당의 후보에게 표를 주겠다는당원들에게 '해당행위'로 겁박하지 마십시오.
해당행위는 범죄 등으로 당의 이미지를 실추 시킨 이재명이 저질렀음을 다시한번 상기하십시오.
이에, 우리 권리당원 일동은 아래 사항을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에게 요구합니다.
1. 민주당은 전과4범이자 온갖 의혹의 주인공인 이재명을 즉각 제명하라.
2. 이재명은 경기도지사후보를 사퇴하라.
3. 이재명은 재명투게더(구 손가혁)의 활동을 중지하고 해산을 선언하라.
..........
참고로 전과 전력은
2003년 무고및 공무원 자격 사칭 - 벌금 150만원
2004년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 벌금 150만원
2004년특수공무집행 방해 공용물건 손상 - 벌금 500만원
2010년 공작선거법 - 벌금 50만원
@사람 유유상종말인가요? 그럼 님은 쓰레기인가요 인간인가요? 나는 남에 뒷얘기 앞뒤자르고 특정사건으로만 그사람을 쓰레기로 판단하는자를 쓰레기라 확신합니다. 그런자는 자신이 쓰레기인줄도 모르지요. 자 어떻습니까. 님은 쓰레기 인가요? 인간인가요? 여기 정론직필카페에도 그런 쓰레기인간들이 아주 많지요.
@양키왜구믿지말자 내 쓰레기 정의는 맨 처음 댓글에 있는데 자꾸 질척대는 군요.
@사람 댓구를 하셔야지 왜 자꾸 질척 대십니까. 쓰레기네 아니네가 지금 논점의 핵심아닌가요. 자 다시 잘들어보세요. 남에 앞뒷얘기 싹자르고 다른 사람의 삶 전체를 보지않고 그사람의 특정 사건과 특정 일을 가지고 전체를 매도하는 짓이 쓰레기 짓입니까 아닙니까.
공무원자격사칭죄-2002년 참여연대(성남시민 모임) 대표로 있을때 성남시장 파크뷰특혜분양 kbs PD가 변호사 사무실로 찾아와 인터뷰중 성남시장한테 리콜 전화가 걸려오자 pd가 담당검사니 도와줄테니 솔직히 말하라 그내용이 추적60분에 방송됐고 나중에 녹음파일을 받아서 이재명시장이 기자 회견 했는데 당황한 성남시장이 이재명시장을 검사사칭전화방조죄로 뒤집어 씌운 사건입니다
두번째 특수공무집행 방해죄-2004년 성남시민2만명 서명을 받아서 성남시립의료 조려안을 발의 했는데 새누리당의원이 47초만에 부결시키는 바람에 시의회 점검하여 항의하는 일이 발생했는데 시립병원 설립운동 대표로 특수 공무집행방해죄로 처벌받은 사건임 홍준표가 진주의료원을 반대에도 불구하고 폐기시키던데 새누리종자들은 시민들이 싸게 의료원을 이용하는 꼴을 못보는 종자들임
세번째 공작선거법-2010년 선거당시 지하절에 연결된 지하횡단 보도에서 명함배포 하는 것을 표적수사하여 벌금 50만원 낸 사건임 법을 어겼다고는 하나 당시 새누리당 출마자도 마찬가지였음 공작선거는 아님
넷째 음주운전은 음주운전이니 잘못했지요 2004년 이대엽시장의 농협부정대출사건 권모기자가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해서 무료변론 중 시장측근들을 만나 증언 받는 과정에서 생긴일임
이재명이는 사퇴가 답이다 정계은퇴하고 사과하라
님같은 분이 물러나야 조용할듯 싶네요.
님 사퇴하면 누가 도지사가 될지는 알고 이런글 올리시는 거죠?
전해철과 경선에서 이재명이 이긴 후 여러 의혹에 대해서 민주당쪽에서 흘렸다고 짐작됩니다
이유는 지선 후 대선까지 가는 과정서 대권에 대한 헤게모니 전략 차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결국 높은 지지율 속에 파벌 간에 벌어진 암투의 결과로 이재명 사태가 더 붉어졌다 생각되네요.
지저분한 정치판이죠..도덕성 문제있는 이재명 변호할 맘도 없지만
정치판의 꼼수가 보이는 듯해서 이재명을 비난만 하기도 싫습니다.
근데.정말 정치판은 더럽고 구역질이 나네요.
순수한 민주당 지지자는 목적성을 가진 소수의 성토에 동조 하면서 이재명의 문제는
눈덩이처럼 예까지 왔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재명의 행정력과 어려웠던 시절 이명박그네 상대로 보인 투쟁력 등이 맘에 들었었는데
김부선과의 불륜으로 망가지나봅니다
이런글 올리시는 분 생각좀 하심이
글 쓰신 분 누구 찍으란 말이신가요?
다들 좀 정상적
사리분별 판단력을 찾지요?
이인제도 경기도지사 햇는데
그때도 나라 안망햇어요.
지금도 나라 안망하고요.
지금 더 잘되서
문통시절에 곧 민족이 통일하게 생겼는데
걱정 안해도 되고요
정치인들 가지고 정력낭비 할거 잇나요?
국민들에게 거짓말을 누가햇든
거짓말 한쪽이 작살나면 되는 것이고.
그리고
김부선과 공지영작가에 의하면
이문제는 김어준 주진우기자가
알고 있다니까.
그둘이 맞다 아니다 하면
깨끗하게 정리되는 것이고
다들 흥분해서 나라 망할듯이
그럴 가치도 필요도 전혀 없다고 봅니다.
정치 9급의 눈으로 보니...
경선때 문충파들이 착각을 했죠.
전해철에게 하자가 있었거든요.(목포출신이라는...)
그래서 수수방관했는데... 이제보니 그게 아닌거에요.
문충파와 거리가 있는 이재명의 기세가 장난이 아님을 뒤늦게 깨달은거죠.
지금 꺾어놓지 않으면... 차기 대권은 이재명?
이제야 호들갑을 떠는 것으로 봅니다.
그들은 전신 노충파... 대통령도 포기한 사람들인데 경기지사 쯤이야...
(이상 정치9급의 판단이니 시비걸지 마시길.)
쓰레기를 퍼나르는 것은 삼가해주셔야 할 듯
김 아줌마의 말이 신빙성이 있으려면..
말바꿈이 없이 꾸준해야 그나마 들어줄만한데...
갇은 사안으로 벌써 몇번을 울궈먹는건지..??
그리고 총각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할 만한 상황인데...더구나 가족관계도 이미 알려졌을 상황..
설혹 뭔가 썸씽이 있었다고 해도..
둘이 죽자살자 했으면 솔직히 이재명후보 부인에게 미안한 감정도 없나..??
같이 어울릴때는 언제고...이제와서 피해자 코스프레는 아니라고 봐야 하지 않을지..??
노무현을 죽인 가짜노빠들이 이젠 문빠를 가장하고 이후보를 죽이는데 열심히네...
그들은 아마도 극렬 경상,전라빠가 대부분일듯...
저런 쓰레기 글을 그나마 신뢰를 주려면..
서명이라도 다 받아서 올리면 좀 좋아..??
자신 있으면 얼굴 들이밀고 한바탕하는 것이 진짜 쌈박질인데..
쪽팔리기 싫어서 숨어서 저런 글이나 올리는 것은 치사한 것이지..
<시>
내 사랑 천사
(내)_ 내게 사랑이 있고, 천사가 있으니
(사)_ 사무치게 그리워라 금강산선녀들
(랑)_ 낭랑한 웃음꽃, 폭포수 따라 흘러
(천)_ 천상에 솟다, 지상에 나풀거릴 때
(사)_ 사랑은 간혹 눈멀어, 나만 보아라
이 땅에 더 이상 대선을 치를 이유도, 필요도 없어진다면.....
그러면 끝 .
아싸 150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