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감독님???
그래도 나름의 이유가 있는건..
21년차 노인이 전 경기 출전중인데, 출전시간을 나눠줘야 할 주요 선수들이..
반더빌트 - 아직도 시즌 개점 휴업 중
프린스 - 2경기 결장
하치무라 - 4경기 결장
거기에 릅이 벤치로 가면 확 떨어지는 경기력 ㄷㄷㄷ
결국에는 어느덧 경기당 출전시간이 12위까지 올라선 21년차 ㄷㄷㄷ
릅의 출전시간을 줄여주기 위해서는,
윙 3명이 부상에 회복해서 빨리 복귀하는 것과 (프린스는 지금은 출전중이긴 합니다.)
디러셀, 리브스가 릅 없을 때 리딩을 좀 잘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첫댓글 리브스 리딩은....
뭐 사정과는 별개로 굴린다고 굴려지는 저 몸뚱이는 진짜 경이롭네요.
릅노년이라 기대를 버려야하는데.. 마진기록보니 놀랍네요..
제가 볼때마다 안뛰는건지 릅의 위대한기록을 응원하긴하지만 많이 답답했거든요
수비할땐 발이 땅에 붙어있고.. 어슬렁 어슬렁
빨리 교체해줬으면 할때가 많음;;
공격시엔 공잡고있을땐 왤케 무리하지 싶을만큼 열정을 보여주지만 볼 안잡고있을땐 3점라인 바깥에서 허리춤에 손얹고 서있... 어슬렁 어슬렁 걸어다니고
답답해서 환장.. 기록때문에 뛰는거같고 팀엔 민폐인줄만 알았어요. 출장시간 관리해주면서 다른 유망주들에게 기회를 더 줬으면 했는데,
릅 뛸때와 안뛸때 마진보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제가볼땐 진짜 걸어다니던데 ㄷㄷ 그냥 운이 좋게 릅있을땐 다른선수들이 더 분발해서 잘넣어줬나?
보면 어슬렁거리는거 같은데
있을때랑 없을때 공 도는게 완전 다릅니다
절대 운이 아닙니다 르브론 뛸때랑 안뛸때랑 팀이 아예 달라요
수비활동량이 떨어진 건 사실인데 기본적으로 비큐가 좋다보니 약속된 위치 자체를 엄청 잘 지킵니다. 문제는 딱 거기까지라는 것이죠. 로테이션이 깨졌을때 메워줄만한 에너지가 안되요. 그래서 수비도 시각적 임팩트에 비해(안달려감) 마진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수비에서 최악은 팀수비 로테이션을 깨는 선수더라구요.
첫 한두경기는 오히려 리딩을 줄이고, 4쿼터만 올인하는 그런 분위기였는데, 그러자니 1쿼터부터 팀이 안돌아가서 계속 초반부터 벌어져서 따라가느라 힘 다빠지는 그런경기들이 많았어요.
그나마 히트 경기는 릅이 1쿼터부터 나름 열심히 뛰어서 비슷한 스코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3쿼터 중반 릅이 벤치로 가자마자 순식간에 두자리수 점수차로 또 벌어졌습니다.
그냥 본인이 적당히 할땐 하고 조절을 하면서 뛰고는 있지요 . 물론 받는 연봉이 엄청나니 팀을 생각하면 더 열심히 수비하고 득점해야 하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너무 팀원들의 도움이 부족한것도 사실이네요. 릅이 빠지면, 전혀 공격이 제대로 돌아가질 않아요. 어떻게 보면 작년,제작년보다 더 심해진거 같습니다.
이번시즌 빠진 슈로더의 자리가 생각보다 큰거 같이 보이네요.
갈매기가 득점력이 레이커스에서 최고로 좋은데, 문제는 수비에서 그 이상으로 뛰고 있다는 거예요. 갈을 도와줄 수비수도 부족하고, 디로,립스 둘은 헌팅대상이 되고 있고, 르브론도 헌팅은 안당하지만, 현재 결코 뛰어난 수비수라고 할수 없는 상황이니..
매경기 똥줄경기가 될겁니다.
21년차 좀 과하게 몇몇 선수의 아버지뻘 선수가 현재 팀에서 농구를 제일 잘합니다....
르브론이 쉬고 싶어도 쉴수가 없는 지경이더군요.
AD와 아이들이 되어야는데. 아직도 르브론과 아이들 이란게 참...
리딩이 안되서 전술이 없는건지..
그냥 릅"해줘"말고는 무전술..
222
리브스는 그래도 좀 올라오는데 더로가...ㅡㅡ
르브론이 식스맨으로 경기를 접수할 수 있도록 운영해주세요..제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