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교회'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십자가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찾아볼수 없습니다.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십자가를 세우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만들지 말라고 하신 우상이기 때문입니다.
십자가 숭배가 우상 숭배임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십계명 중 둘째 계명으로 우상 숭배하지 말라 하시면서 아무 형상도 만들지 말라하셨기에 형상을 만든것 자체가 우상 숭배입니다.
그러므로 십자가 형상을 만드는 것 자체가 우상을 만들지 말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우상의 종류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목상 - 나무로 만든 형상
주상 - 기둥 모양의 형상
석상 - 돌로 만든 형상
이렇게 특정한 물질인 나무, 돌같은 물질로 만들어 섬기는 형상이 우상입니다.
십자가 또한 나무나 금속 같은 물질로 만든 우상일 뿐입니다.
십자가를 단지 교회의 상징이라고 주장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것을 막을 수 없고 또한 대부분의 교인들은 십자가를 신성시하고 십자가에 신비한 능력이 깃들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으로 십자가를 만들어 세우는 사람은 저주를 받게됩니다.
우상을 세우는 자들은 하나님께 저주를 받습니다. 결코 사람의 손으로 만든 십자가 같은 우상은 만들어서도 세워서도 안 되겠습니다. 그럼 어떻게해서 우상인 십자가가 교회의 상징이 되었을까요?
교회사를 보더라도 예수님 이후 수세기 동안 교회에는 십자가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콘스탄틴 시대에 기독교가 공인되어 교회가 세속화되면서 교회 안에 자리잡게 된 우상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우상 숭배하지말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므로 우상인 십자가를 만들지도 세우지도 않습니다.
온전한 하나님의 뜻을 따라 우상 숭배하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시고 천국에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https://youtu.be/amxqvXnJH5U?si=qjqjQIPQ_LtGPQ5U
첫댓글 십자가는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일뿐입니다.아무런 화나 복을 줄 수 없습니다~
우리의 생사화복은 하나님께서 주관 하십니다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만들지도, 섬기지도 말라고 하신 우상입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우상을 만들어 세우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구원 받기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합니다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세우지 말라하신 우상에 불과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지 말라하신 말씀에 순종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십자가를 섬기지 않습니다.
아멘~~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이 천국에도 들어갑니다
맞아요~
십자가는 형상물에 불과한 구원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우상 입니다.
참된 진리를 알려 주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감사 드립니다.
우리를 우상숭배에 참여하지 않게 참 진리를 알려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십자가는 절대 심미적으로 미화시킬 여지가 없는 초대교회 존재하지 않았던 우상이 확실합니다.
예수님의 사형틀이였던 도구에 불과하지요..우리의 구원은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세워주신 새언약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중요합니다 ~~아무형상도 세우지말라 하신 그말씀~~!! 우리를 죄짓지 않고 영원한 천국으로 데려가시기위해 알려주신 말씀. 하나님의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우리의 구원을 위함입니다..구원주시러 두번째 이땅에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도 섬기지도 절하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 어떠한 형상을 만들면우상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는 어떤 변명도 소용이 없습니다.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고 하셨으니
우리는 어떠한 형상도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기에 십자가 형상은 분명히 우상입니다.
하나님께서 십자가는 우상이다 하셨으니 우상입니다..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녀들이지요~
한낯 우상에 불과한 십자가를 믿을 것이 아니라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의 공로를 생각하여 새언약의 유월절 진리를 전하고 지키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아멘~~우리의 구원은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