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곡세꼬시장어마을,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동참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22일(화) 나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서곡세꼬시장어마을(대표 이진미)”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업소에 “희망나눔명패”를 부착하였다.
□ 전주시 완산구 서곡지구에 위치한 서곡세꼬시장어마을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자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했고 매월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 이날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서곡세꼬시장어마을 이진미 대표는 “평소에 나눔을 실천하려고 마음먹었으나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가게를 찾는 손님들에게 희망나눔 명패에 대해 소개하고 동참을 권유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높은 사업체에 희망나눔 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우리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자 희망나눔 명패 달기에 동참해주신
"서곡 세꼬시시장어"마을 감사 드립니다.늘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훈훈함이 완도까지 전해와 행복 합니다.
국장님 건강하세요.
김선희 부장님 굿모닝! 격려의 글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적십자 봉사활동의 원천이 될 희망나눔 명패 달기에
많은 업체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기원해 봅니다
김선희 부장님 오늘은 날씨가 변덕을 부려 좀 쌀쌀 하다고 합니다
옷차림 잘 챙기시고 나들이 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서곡세꼬시장어마을 이진미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름다운 소식 전해주신 국장님 감사합니다.
원영연 부장님 굿모닝! 격려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적십자 봉사활동의 원천이 될 희망나눔 명패 달기에
많은 동참이 이루어 지기를 기원해 봅니다.
부장님 오늘은 날씨가 변덕을 부려 좀 쌀쌀하다고 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면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