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의 힘 만물이여 NFT 博物馆的力量 万物皆可 NFT
22-05-19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중국 양성만보 기자
상신전: 세계 박물관의 날, 광둥의 명승부드리다
매년 5월 18일은 국제박물관 데이. 2022 올해 국제 박물관의 날 주제는 '박물관의힘', 즉 박물관이 우리 주변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세계。
금년의 국제 박물관의 날을 전후하여 광동에는 여러 곳이 있다박물관에 새로 전시되어 있다.괄목은 광둥성 박물관(광저우 루쉰 기념)에 국한되지 않는다.관)의 《실크로드 광화: 광둥 농유물 부티크 전시》.마오쩌둥(毛澤東) 주최 농민운동강습소 터 기념관의 '농민운동의 산실 마오쩌둥 주최 농민운동강습소 역사진열' 광둥(廣東)장송원(宋元)서화특전, 마오쩌둥 주최 농민운동강습소 역사진열.주예술박물관의 '예해장진-광저우예술박물관 소장 역대 회화 부티크전', 해풍홍궁 홍장터 기념관의 '중국 핵동력사업의 탁황소-시대의 귀감 펑스루 생애전' 등이다.
뉴벤져스: 문박 디지털벤처가 '더블유'를 추진하다
5월 18일, 《광동박물관문》'화창의적 제품전'에 있습니다. '5·18 국제 박물관의 날' 광동주회장 자오칭시 박물관이 막을 올렸다.
최근 몇 년 동안 광동성 내 각지의 문박 단위가 둘러싸고 있다영남역사문화자원"문화재를 살려라" "박물관을집으로 가져갈 것"이라며 "훌륭한 역사문화의 근본을 전승한다"고 말했다.광둥성 문박자원의 창조적 전환, 혁신적 발전을 적극 추진하여 문창사업을 추진하여 성과를 거두자는 취지이다.
이날 주최 측은 광둥성의 여러 박물관을 발표했다속속 올라오는 21 디지털 소장품. 이 디지털 소장품들은 알리페이 고래탐사에 있습니다., 알리옥션 등 여러 제3자 플랫폼 판매, 합계발행행 수량이 약 65,000부이다.
신간 발표: 여러 문학가들이 신작을 냈다.
가평의 장편 신작 '진령기'가 나왔다.《진령기》에서 가평오목은 육십 개 가까운 진령의 옛이야기를 필기 소설 형식으로 서술하였다.사. 그는 진령산천에 감춰진 만물의 생령들을 썼고강에 흐르는 생명의 속삭임, 수많은 도랑의 주름살 속에 살아 숨쉬는 사물, 인사, 사사.작품을 '진령기(秦记記)'로 명명한 이유를 묻자 가평은 "진령은 가장 좋은 형용사다.바로 친링(秦。")이다."
손감로는 장편 신작 천리강산도소설 본문 34장, 24만 자.1930년대의 상해에서, 은밀하고 위대한 역사를 건져냈다.사건은 그것을 문학적으로 상상하고 구현하는 과정, 역사의 뒤안길에 흩어진 이상주의자들이 모여 그들의 정신과 피를 만든다.
문예 창작: 만구 문학의 새로운 역량이 열거되다.
5월 18일, "만구의 도시와청년창작문문예 논단이 광주에서 열렸는데, 만구의 각 대학과 문학에서 왔다.화학 연구 조직, 문학 동아리의 청년 학자, 작가 세대표에서는 이상의 문제에 대하여 심도 있는 검토를 하였다.
논단 현장, 임강, 강빙, 장균, 포플러첸차오성 궈빙루장리쥔, 조보광, 용양지, 정환쇠, 팽귀창·당 시인 등 평론가와 청년 작가들이 만구역을 둘러싸고 있다서사, 도시문학, 주제창작 등의 화두는 각자의 관점을 발표하여 청년 작가들의 창작이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 새로운 기상을 중점적으로 발굴하였다.
경매: 봄 경매 성적 주목, 시장의 자신감 돌아왔다됐나요?
최근 한 달 사이, 각종 국제 경매장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예술품 춘계 경매를 하다.회, 여러 개의 중요한 예술가들의 작품이 낙찰되어 가격이 매우 좋다.다만 장다첸의 《왕희맹천리강 흉내》에 국한되지 않는다.산투'는 결국 3.2억 홍콩달러에 낙찰됐고, 커미션은 3.70495억 홍콩달러에 낙찰돼 장다첸 경매 최고가 기록을 세웠다.누드와 인물 스케치' 2316만2000유로, 1억6400만위안 선에 거래돼 미켈란젤로 개인 최고가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