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G 2.0L turbocharged DOHC 16-valve I-4
3.6L DOHC 24-valve V-6
배기량 : 1,998cc / 3,649cc
최고 출력 : 255 hp @ 5500 rpm / 305 hp @ 6800 rpm
최대 토크 : 40.8 Kg.m @ 3000 rpm / 36.0 Kg.m @ 2800 rpm
공통 9T50 9단 자동 변속기
공차중량 : 1,978kg (기본)
구동 방식 : front-engine, front or all-wheel-drive
전장 : 5,189mm
전폭 : 1,996mm
휠베이스 : 3,071mm
전고 : 1,795mm
휠사이즈
18인치(P255/65R18 all-season)
20인치 알루미늄 휠(P255/55R20 all-season)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Paul Dummett
첫댓글 국내엔 안나오겠죠?^^
괜찮아 보이는데, 가격대가 문제가 될 듯 하네요. 나온다면 익스플로러나 그랜드 체로키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듯.. 그랜드 카니발과 비교는 무리일 거 같고.
쌍용 무쏘같은 느낌이네요.. 엄청 튼튼해보임 ㄷㄷ
이거 가격얼마인가요?? 카니발급이면 진짜 고려해봐야겠네요
그냥 미국차 답네요 ㄷㄷ
갈아타고싶네용..
디자인 잘 빠져나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출력은 높은편인데 솔직히 이런 차가 달리는 차는 아니듯 하는데 솔직히 저런 차들이 출력은 엄청난 수치지만 출력 다 뽑아내지 못할듯.. 자동차 관련 여러 리뷰만 봐도 미국차는 대부분 운동성능 우리나라 성향에 맞지않는 셋팅값이라..
8인승 SUV면 혼다 파일럿급이겠네요 파일럿보다 좀 더 크네요 미니멈 5000만원은 확정이겠네요
아 내 스타일이네요
셰보레가 디자인 하나는 기가막힘
쉐보레는 말리부에도 시크릿박스를 넣어달라! 넣어달라!
우와 국내도!!!
포드 익스플로러나 혼다 파일럿보다도 큰차입니다. 경쟁모델로 포드 익스페디션인데 국내에선 너무 클듯해요...익스플로러도 주차하고 못내리는 곳이 많은데 ㅜㅜ
쉐보레 외형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드는데 센터페시아가.. 아쉽네요
첫댓글 국내엔 안나오겠죠?^^
괜찮아 보이는데, 가격대가 문제가 될 듯 하네요. 나온다면 익스플로러나 그랜드 체로키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듯.. 그랜드 카니발과 비교는 무리일 거 같고.
쌍용 무쏘같은 느낌이네요.. 엄청 튼튼해보임 ㄷㄷ
이거 가격얼마인가요?? 카니발급이면 진짜 고려해봐야겠네요
그냥 미국차 답네요 ㄷㄷ
갈아타고싶네용..
디자인 잘 빠져나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출력은 높은편인데 솔직히 이런 차가 달리는 차는 아니듯 하는데 솔직히 저런 차들이 출력은 엄청난 수치지만 출력 다 뽑아내지 못할듯.. 자동차 관련 여러 리뷰만 봐도 미국차는 대부분 운동성능 우리나라 성향에 맞지않는 셋팅값이라..
8인승 SUV면 혼다 파일럿급이겠네요 파일럿보다 좀 더 크네요 미니멈 5000만원은 확정이겠네요
아 내 스타일이네요
셰보레가 디자인 하나는 기가막힘
쉐보레는 말리부에도 시크릿박스를 넣어달라! 넣어달라!
우와 국내도!!!
포드 익스플로러나 혼다 파일럿보다도 큰차입니다. 경쟁모델로 포드 익스페디션인데 국내에선 너무 클듯해요...익스플로러도 주차하고 못내리는 곳이 많은데 ㅜㅜ
쉐보레 외형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드는데 센터페시아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