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직장을 안나가기에..
NBA 생중계를 보며 주말을 보냅니다.. ㅎㅎ
하든 트레이드 이후 연패에 빠진 LA클리퍼스와 시즌 초반 상승세를 타고 있는 댈러스의 경기였는데..
1쿼터에 클리퍼스가 좋은 출발을 했지만 댈러스에 쉽게 추격을 허용했고 그 이후 댈러스에 쉽게 무너지며 오늘도 클리퍼스는 연패 탈출에 실패했습니다..
돈치치가 커리어 내내 클리퍼스 상대 평균 30점 이상을 기록하는데 역시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네요..
클리퍼스는 하든 합류 후에 빅4 라인업을 완성시켰는데 4명 모두 온볼 플레이어이기에 조직력이 나오려면 시간이 걸릴거 같습니다..
댈러스와 3년 재계약 이후에 등번호도 팀하쥬의 양보를 받아 11번을 되찾은 어빙인데 돈치치과 함께 좋은 활약으로 올시즌은 상위권에 있었으면 싶습니다..
돈치치-어빙-데존쥬-그윌-라이블리의 고정된 베스트5 라인업이 경쟁력을 갖추고 있죠..
자유투를 시도하는 어빙인데요..
올시즌 댈러스의 시티 에디션 유니폼은 검정색에 등번호가 파랑색 마킹입니다..
유니폼 수집이 취미라 올시즌 댈러스 시티 에디션도 돈치치꺼로 구매했는데 받게되면 인증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LA레이커스와 피닉스의 경기인데 KBL 경기와 번갈아가며 보고 있습니다..^^;
피닉스의 인-시즌 토너먼트 코트 디자인은 보라색과 하늘색의 조화인데 시티 유니폼도 가지고 있어서 기회되면 올려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첫댓글 레이커스 피닉스 막판에 재밌었네요. 느껴지는 르브론 클라스
21번째 시즌을 치르는 르브론인데 아직도 리그 최고의 선수죠..!!
크흐 저도 막판 레이커스 피닉스봄여
마지막까지 재밌었네요.. ㅎㅎ
둘다 정수리는 휑해졌는데 아직도 에이스 ㅎㄷㄷㄷ
르브론과 듀란트가 나이 먹는거를 보며 저도 나이를 먹어가네요.. ㅎㅎ
랄이랑 피닉스, 막판에 재밌었습니다. 둘 다 릅 했고 듀랭 했고, 간만에 좋았네요. ㅎㅎ
이래서 NBA를 생중계로 보는 맛이 있죠.. ㅎㅎ
휴일 오전에 느바 틀어놓고 뒹굴뒹굴 하는 맛이 있죠. 어릴 땐 스크루지 도널드 영감이 그랬고
휴일이나 방학에는 NBA 보는 낙으로 삽니다.. ㅎㅎ
어빙 팬으로써 예전 보스턴 에이스 시절 or브루클린 180클럽때 모습을 되찾길 바랍니다
멘탈과 태도는 제발 루키로 돌아가길 ㅜ
보스턴 이적 첫해인 17-18시즌때로만 돌아가도 좋겠어요.. 고든 헤이워드까지 FA 영입해서 어빙-브라운-헤이워드에 신인 테이텀까지 있던 때로요..
어떻게 보면 헤이워드의 당시 시즌아웃 부상으로 테이텀이 첫시즌부터 풀타임으로 뛸 수 있어서 본인이나 팀에게 소득이 컸는데 만약 헤이워드가 부상당하지 않았으면 경쟁력있는 로스터 구성이어서요.. 벌써 그게 6년 전 얘기네요..
미농 한농 두루 섭렵하시는 가넷님
NBA와 KBL만 봐서 타 해외리그/유럽리그/NCAA는 지식이 부족해서요..^^;
저도 농구에 대해 많이 배고파요.. ㅎㅎ
<이벤트참여확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뽑기번호 14번입니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