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바이크 메니아 와 많은 종사자 막대한 금전적 피해가 예상됩니다 수입을 할려면 신중히 검토 하고 수입을 하여야 됩니다 차포............ 빅토리비죤................. 미국서 인기 없습니다.............. 막대한 손실 .................. 각자 알어서 생각 하세요....................
우리나라는 무조건 미제고 비싸야 잘 팔립니다ㅎ 대만, 중국서 만든 사구려 파트로 조립한 CVO 도 6000에 팔리는데ㅎ 이 바이퍼가 한 5년전에만 국내 나왔어도 한 1억은 충분히 받았을겁니다. 이 바이퍼 보니 엔진이 레이싱용 올 머신컷 엔진. 줌주물제 싸구려 할리 엔진 하곤 차원이 틀린 엔진 입니다. 기계쪽 전공이 아니신 분들도 엔진 보면 좀 아실겁니다. 헤드,실린더 외곽선이 일자로 제작. 겉에만 뻔지 름한 기존의 챠퍼하곤 컨셉이 틀린 바이크니 성공을 기원합니다.
미국에 수많은 커스템 바이크 메이커 모두 재정적으로 막대한 손실로 99% 폐업 상태 입니다 그유명한 타이탄 메이거 개인적 으로 제일 좋은 회사도 부도로 폐업 하였습니다 ......... 빅덕..... 유명무실한 차포 커스텀 바이크 모두 사양길 7 ~ 8 년정도서 부터............. 올드 스쿨 & 스트릿 바이크 모두 .........
근데, 중국, 동남아시아는 우리보다 할리가 두배이상 비싸도 없어서 몾 판답니다? 그러니 국내 일부 업자분들 중국, 동남아로 진출 하고 있습니다. 사장님도 별로 남지도 않은데 주변에 말도많고 탈도많은? 카폐의 개인들에게 판매하는것 보단 , 자금,인맥에 여유가 생기신 다면 중국, 동남아 시장을 추천합니다. 할리사도 이시장이 마지막 희망이라고 들었습니다. 중국,동남아 인구만 해도 30억입니다. 개도국 이지만 빈부의 차가 극곽극 입니다, 그중에 1프로만 잡아도 3000천 만명 입니다.
첫댓글 지금ㅈ소음 기준에 합격할까요
궁금해 집니다
형식승인도 있을 것이고
난관을 잘 해치고 들어와야 할긴데
정말 멋집니다. 놀랐습니다.
기존 머플러가 레이싱용이랍니다. 아마 바꿔서 들어와야 하지 않을까요 ?
전부 카본 그리고 LED를 사용하고 키에 따라 포워드 콘트롤을 조절할 수 있으며 분당 30리터의 막대한 량의 오일로
냉각을 하여 기존보다 효율이 20% 높아졌답니다.
미쿠니 카뷰레타를 사용하고 저중심 설계에 레이싱 전문업체 답게 고속 안정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경쟁을 막 해야 가격이 착해지나 ??ㅎㅎㅎ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즉시 단속대상..ㅋㅋㅋ
타는 즉시 구속수감 되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정식으로들어와도.. 아후처리가 잘안되면 경찰의 먹잇감일뿐이겠죠.. 근데 정말 멋지네요
좋은 바이크가 계속 생산 되네요.
가격대비 확 와닿지 않는
디자인이네요ㅋ
로비가 조~옴 필요 할틴디,,,,자~알 될른가 모르겠네요,,,ㅋㅋ~~ㅍ~ㅎㅎ
판매도 중요하죠. 지금의 전용도로 통행 허용에 대한 성원을 함께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수많은 바이크 메니아 와 많은 종사자 막대한 금전적 피해가 예상됩니다
수입을 할려면 신중히 검토 하고 수입을 하여야 됩니다
차포............
빅토리비죤.................
미국서 인기 없습니다..............
막대한 손실 ..................
각자 알어서 생각 하세요....................
우리나라는 무조건 미제고 비싸야 잘 팔립니다ㅎ 대만, 중국서 만든 사구려 파트로 조립한 CVO 도 6000에 팔리는데ㅎ 이 바이퍼가 한 5년전에만 국내 나왔어도 한 1억은 충분히 받았을겁니다. 이 바이퍼 보니 엔진이 레이싱용 올 머신컷 엔진. 줌주물제 싸구려 할리 엔진 하곤 차원이 틀린 엔진 입니다. 기계쪽 전공이 아니신 분들도 엔진 보면 좀 아실겁니다. 헤드,실린더 외곽선이 일자로 제작. 겉에만 뻔지 름한 기존의 챠퍼하곤 컨셉이 틀린 바이크니 성공을 기원합니다.
카본도배 별로일거 같습니다. 카본 티탄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전 무거워도 스틸이나 합금이 참 좋습니다. ㅎ
미국에 수많은 커스템 바이크 메이커 모두 재정적으로 막대한 손실로 99% 폐업 상태 입니다
그유명한 타이탄 메이거 개인적 으로 제일 좋은 회사도 부도로 폐업 하였습니다 .........
빅덕..... 유명무실한 차포 커스텀 바이크 모두 사양길 7 ~ 8 년정도서 부터.............
올드 스쿨 & 스트릿 바이크 모두 .........
근데, 중국, 동남아시아는 우리보다 할리가 두배이상 비싸도 없어서 몾 판답니다? 그러니 국내 일부 업자분들 중국, 동남아로 진출 하고 있습니다. 사장님도 별로 남지도 않은데 주변에 말도많고 탈도많은? 카폐의 개인들에게 판매하는것 보단 , 자금,인맥에 여유가 생기신 다면 중국, 동남아 시장을 추천합니다. 할리사도 이시장이 마지막 희망이라고 들었습니다. 중국,동남아 인구만 해도 30억입니다. 개도국 이지만 빈부의 차가 극곽극 입니다, 그중에 1프로만 잡아도 3000천 만명 입니다.
한국에서 안 먹힐것 같네요. 감이 안 옵니다. 한국에서 먹히는 바이크는 로드킹과 소프테일 계일 헤리티지 팻보이가 왜 인기인지 한번 생각을 해 바야 할것 같네요.
조금더 투자해서 boss hoss 로가야죠 할리의 로망과 알차의 스피드를 마음것
좋은자료 퍼 갑니다~~^^
미쿠니 카뷰레터 장착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