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업계나 정해진 법이 없어도 기본 룰이란게 있습니다. 콜센터는 손을 유치하고.. 우리는 운전해주고 돈받고.. 콜센터와 우리가 8:2로 나눠먹는게 기본 룰입니다. 순수 운행수입은 경유든.. 착지 변경이든 당연 통보하고 합당한 요금을 8:2로 나눠야 하는것은 당연한것입니다. 이것을 잘못해석해서 대기료/켄슬비 이런것도 20%먹으려는 콜센터가 생겨나는것이구요.. 기본룰을 몰라서 경유/착변을 그냥 꿀꺽하려는 기사가 발생하는것입니다. 대기료는 현재 모든 콜센터가 20%먹더군요..기본을 몰라서가 아니겠죠.. 지들이 힘이 강하니 강탈하는것이라 봐야겠습니다.
첫댓글 상황실에 전화해서 요금 결정하고 이동하는게바람직하지않을까요 ??
던 많이 준다면 걍 가시구요 가기 시른데.. 던두 조금 준다면 취소하세요 글구 싸가지두 봐야겟지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논리의 비약이 쩜 비대한것 같은데요..하나 좀 물어봅시다.(답 안하셔도 무방하지만..)님 대리기사님였다가 현재는 혹..상황실에 근무 하는가요?
보험처리해줍니다.
대리운행은 손님이 승차시 대한민국 어디서든 보험처리됩니다... 님말이 사실이라면 님이 과거 보험사기전력이 의심되는 경우임.
어느 업계나 정해진 법이 없어도 기본 룰이란게 있습니다. 콜센터는 손을 유치하고.. 우리는 운전해주고 돈받고.. 콜센터와 우리가 8:2로 나눠먹는게 기본 룰입니다. 순수 운행수입은 경유든.. 착지 변경이든 당연 통보하고 합당한 요금을 8:2로 나눠야 하는것은 당연한것입니다. 이것을 잘못해석해서 대기료/켄슬비 이런것도 20%먹으려는 콜센터가 생겨나는것이구요.. 기본룰을 몰라서 경유/착변을 그냥 꿀꺽하려는 기사가 발생하는것입니다. 대기료는 현재 모든 콜센터가 20%먹더군요..기본을 몰라서가 아니겠죠.. 지들이 힘이 강하니 강탈하는것이라 봐야겠습니다.
전화해주세요. 경유나, 목적지 변경으로 인해 요금더 받았다고 해도 콜비 빼간적 거의 없었어요.
마음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