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피부닥터스] 여드름∮여드름흉터 전문카페◈
 
 
 
카페 게시글
··『 각종후기 게시판 』 주사피부염 잡아보고있어요!
아기쿵야 추천 0 조회 116 23.05.04 10:01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5.04 10:04

    첫댓글 아크더마스킨카밍크림으로 하고 있으신 거예요??

  • 작성자 23.05.04 11:47

    네네 요거 바르고있어여 ㅋ

  • 23.05.04 10:05

    주사피부염은처음듣네요ㅠ빨리다낫길

  • 23.05.04 10:21

    많이 좋아지셔서 다행이예요

  • 23.05.04 10:33

    저도 이렇게 관리해야겠어용

  • 23.05.04 10:49

    관리 필수예요 ㅜㅜ

  • 23.05.04 11:31

    에고 심한상태였는데 관리 잘되셨네요~

  • 23.09.08 00:04

    광고아님??

  • 23.12.04 18:22

    감사 좋은정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