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한국소비자원 제습기 시험평가 (제습기 구매 전 꼭 봐)
JB 추천 0 조회 534 26.06.17 17:4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JB
    26.06.17 19:18

    첫댓글 제습성능이랑 소음은 엘지가 압승인듯 23리터 쓰는데 ㄹㅇ 만족함 잘때 틀어놔도 조용해

  • JB
    26.06.17 19:39

    엘지 저거 쓰는데 개굿 안유명할 때 샀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