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주민담談 인터넷으로 선풍기 주문했는데 다른게 왔어요....
소녀시대 서현 추천 0 조회 410 22.06.08 19:2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6.08 19:40

    첫댓글 저도 이런 비슷한 일 있었는데 아예 딴 물건이 왔더라고요. 문의 하고 제대로 처리해서 다시 물건 잘 받았어요. 답변 기다려 보세요.

  • 작성자 22.06.08 19:46

    줌님 문의글이요 구매한 사이트(위메프, 지마켓등)에서 하셨나요? 아니면 제품 회사 홈페이지에 문의 하셨나요?

  • 22.06.08 19:49

    @소녀시대 서현 일단 구매한 사이트에 문의 남기시구요. 그럼 그쪽에서 보고 그쪽에서 교환 의무가 없으면 자기들은 위탁이다. 교환 문의는 이쪽으로 넣어라 하고 안내를 해줘요. 그럼 그쪽으로 문의 넣으시면 되는데 문의 넣는곳에 따로 전화로 한번 더 확인 전화 넣으세요. 그래야 처리가 빨라요.

  • 작성자 22.06.08 19:53

    @BJJB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 교환 문의글 남겨볼려고 했거든요? 근데 비회원으로 주문한건데 이메일 기입이 안돼있다고 안된대요...일단 그래서 신일 홈페이지에 문의글 작성을 하고 있는데 이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 22.06.08 19:58

    @소녀시대 서현 이런 경우에는 일단 신일 홈페이지에 글은 남기되 크게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아요. 워낙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아서 그 업체에다 해결 보라고 하는 경우가 있어서요. 신일 홈피에 글은 쓰시고요. 구매한 사이트에 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같은거 있을거에요. 글을 못 남기니 고객센터나 그 업체 전화번호 찾아서 전화 해서 꼭 얘기하세요. 주문했을때 주문번호 같은거 있을테니 그거 옆에 메모해 두고 전화해서 주문번호 알려주고 교환이든 환불이든 요구하시면 돼요.

  • 작성자 22.06.08 19:58

    @BJJB 알겠습니다....감사해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