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에 신일 가정용 선풍기를 샀어요
근데 오늘 배송돼서 문 앞에 뒀다는거에요
집에 와서 바로 뜯어봤는데....아예 다른게 왔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모양의 선풍기가 아니라 좌석용 선풍기가 왔어요...
제가 잘못 주문한줄 알고 구매화면 들어가 봤는데도 제대로 가정용으로 주문한게 맞아요!!!
일단 교환이나 그런거 말해야 할거 같아서 고객센터에 전화 해봤는데 3시까지 라서 안되고
문의글 남겨봤는데도 해당시간은 문의글이 안된다며 안된대요...
아니 신일정도면 어느정도 이름있는 기업 아니에요???? 세상에 일을 이딴식으로...
너무 황당해서 기가 차요...
첫댓글 저도 이런 비슷한 일 있었는데 아예 딴 물건이 왔더라고요. 문의 하고 제대로 처리해서 다시 물건 잘 받았어요. 답변 기다려 보세요.
줌님 문의글이요 구매한 사이트(위메프, 지마켓등)에서 하셨나요? 아니면 제품 회사 홈페이지에 문의 하셨나요?
@소녀시대 서현 일단 구매한 사이트에 문의 남기시구요. 그럼 그쪽에서 보고 그쪽에서 교환 의무가 없으면 자기들은 위탁이다. 교환 문의는 이쪽으로 넣어라 하고 안내를 해줘요. 그럼 그쪽으로 문의 넣으시면 되는데 문의 넣는곳에 따로 전화로 한번 더 확인 전화 넣으세요. 그래야 처리가 빨라요.
@BJJB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 교환 문의글 남겨볼려고 했거든요? 근데 비회원으로 주문한건데 이메일 기입이 안돼있다고 안된대요...일단 그래서 신일 홈페이지에 문의글 작성을 하고 있는데 이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소녀시대 서현 이런 경우에는 일단 신일 홈페이지에 글은 남기되 크게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아요. 워낙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아서 그 업체에다 해결 보라고 하는 경우가 있어서요. 신일 홈피에 글은 쓰시고요. 구매한 사이트에 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같은거 있을거에요. 글을 못 남기니 고객센터나 그 업체 전화번호 찾아서 전화 해서 꼭 얘기하세요. 주문했을때 주문번호 같은거 있을테니 그거 옆에 메모해 두고 전화해서 주문번호 알려주고 교환이든 환불이든 요구하시면 돼요.
@BJJB 알겠습니다....감사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