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goDetail(counselId){
location.href = "CounselView.aspx?counselId=" + counselId;
}
mTop('2|5|2');
|
mLeft(2,5,2);
|
document.all.m6.src='../../../img/support/my/s_mypage06_.gif';
m6_off.src='../../../img/support/my/s_mypage06_.gif';
m6_on.src='../../../img/support/my/s_mypage06_.gif';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질문입니다.
고객님께서 온라인상담 코너에 등록하신 질문 및 처리현황, 답변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광고문의 |
|
2008-06-23 오후 4:38:11 |
|
완료 |
|
|
안녕하세요,
작년에 기아차를 구매한 사람입니다.
다름아니라 귀사께서 오늘 조선일보에 광고를 하셨는데,
앞으로도 계속 광고를 하실 계획인지요?
저는 기아차 품질도 좋고, 영업소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주변사람들에게 추천을 많이 했는데,
광고가 계속 나온다면 기아차추천은 그만둬야할거 같네요.
(참고로 동생도 기아차 레토나를 몰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아차가족!!)
혹시 협박으로 느껴지거나, 업무에 지장이 있을까 전화는 제쳐두고 메일로 문의드립니다.
인적사항은 로그인했으니 남아 있을테고,
기아차를 사랑했던 사람으로 몹시 안타깝네요. 그럼.
|
|
|
|
|
|
고객님이 문의하신 답변입니다. - (2008-06-23 오후 4:42:42)
안녕하십니까. 기아자동차 인터넷 문의 담당자입니다. 박소영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습니다. 기아자동차 신문광고에 대하여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보내 주신 의견은 관련부서로 통보하여 참조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기아자동차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고객님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바라며, 고객님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는기아자동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메일은 발신전용이므로 회신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80-200-2000 / 인터넷 www.kia.co.kr ( 고객지원 > 고객상담 > 온라인 상담 )
|
|
|
| | |
mBottom();
|
| | |
첫댓글 자동답변같어요 ㅠ,ㅠ
일괄적으로 모든사람에게 똑같이 보내는 성의없는 답변 입니다.
기아자동차 오늘 전화해보니 조중동에 계속 광고할것처럼 말했습니다. 기아자동차 홍보팀 전화번호 누가 아는 사람 있나요...??? 상담원은 절대 안가르쳐 주더군요. ㅡㅡ
기아차 아무래도 계속 광고 하겠다는 말인데......앞으로 본격적으로 불매운동 들어가야 겠네요....
그냥 건성으로 하는 흉내내기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