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데뷔하는 그룹 베이온 6월 선공개되는곡 뮤비티저떴는데 애들이 너무청순해,,, 노래도 청량느낌이라 너무잘어울릴거같음(보플2 연습생들이 데뷔하는그룹임)드디어 데뷔함 ㅜㅜhttps://youtu.be/Nm8vgG7Q2Is?si=b3hd5nRlcep8ijTm
첫댓글 펑진위~좋다
첫댓글 펑진위~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