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 뇌종양으로 자발호흡 할 수 없는 할머니강원도에 있는 요양병원에 모시게 됨. 일주일에 2-3번 가족들이 면회를 갔는데 입과 코에서 구더기를 목격
평소에도 위생상태가 별로였던 요양병원.
다른 병원은 대기가 길고 중증 환자를 받아준 몇 안되는 요양병원여서 옮기질 못하던 중 사건 발생.
화가난다 화가 나 🤬🤬🤬↓https://youtu.be/r-wE2hL_uagㅊㅊ https://theqoo.net/square/4249284090
첫댓글 ㅁㅊ....
첫댓글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