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7975683255525451
X의 ؘ님(@for2yul)
a pele original real dos coreanos eh linda demais n sei pq eles tem essa obsessão em ficar brancos q nem um fantasma
x.com
한국을 칭찬하는 척하지만 욕하는 중인 브라질 트윗인용을보자https://x.com/i/status/2068157420933890525
X의 틴케님(@mii_kim28969)
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진짜였슨ㄷㄷ 브라질에서 흰피부=고소득,높은 사회적 지위의 이미지라 사실은 지들이 백인에 대한 동경과 집착으로 흰피부가 되고
설명을 해줘도
걍 막무가내로 쳐우기는 중https://x.com/i/status/2068181969222152517
이와중에 나대며 낀 일본인다른 소수일본인들이 패긴했으나
수많은 인용들로 동남아 브라질 계정들과 ㅈㄹ중
한국인이 반박해도 눈귀 다 막고한국인은 노란건데 백인이라 우긴다한국인들 외모집착에 미쳤다 걍 악지르는 내용 오조오억한국인들이 아니라 반박하며 혐한지적하면 한국인들이 자기들 조언을 혐오로 몰아간다고 발작한다고 ㅈㄹ
이건 진짜 뭔 개소린지 모르겠는데 뜬금없는 카스트제도이지랄여기서 저 밥시ㅁ님이랑 캡쳐엔 빠졌지만 아래 나올 다른분이 지적달아주심 밥ㅅㅁ님은 맞말 다른 거 같이 캡쳐해왔는데 한국분이신듯
진심 한국 피부부터 외모 어쩌고 이 지적 방향이 건전한 페미니즘으로 외모지상주의 까는 거면 이해하겠음근데 이런거 전혀 아님진짜 한녀열폭에 미쳐서 죄다 남돌 한국 연예인 유명인 빨고 안드보는 계정들이 입으로는 한국 좋다고하면서 한국 패는거임이젠 한국 좋다고도 안 하고 위에 일본계정 역사 웅엥 계정들처럼 한국이 미개하고 못난 나라였다는 것처럼 계속 왜곡질하고 찐으로 혐한함얼마넌 맥시코 인종차별사건 때 나서서 사과한 맥시코 대중들도있지만인도네시아 동남아부터 일부 남미국가 원래 혐한인 일본놈들 계정까지한국까랑 왜곡 너무 심해서 이제 우리도 제대로 된 반박과 밈화 화력 필요함올초 스레드에도 퍼져서 좀 화력되나 했는데참고로 저지랄 어린 케이팝 한국 여성팬들이 십년 상대해온 일임다시말하지만 뭔가 제대로 된 밈화와 반격 팩폭 화력 필요함그리고 저들 한국외모정병 거리는 까글들의 근본적 문제
저놈들 혐한짓 한국 하얀피부지적질 진짜 헛소리 너무 많아서 다들 어질어질하잖아애초 백인선망 아니라는 해명부터 왜곡되어 퍼져 반박할 게 너무 많으니까 잊고있던 부분인데사실 아주 근본적으로 지적해야할 게 일단 저거임한국인 외모정병 얘기하면서 외모로 조롱하는 행위가 맞나저분도 위에 밥ㅅㅁ님처럼 맞말 연속으로 다셔서 첨부https://x.com/i/status/2068632053177094153
ㄱㄴㄲ지금 너무 엉망진창으로 지들 좋을때로 한국 까고 있어서 말이 안통하는데 외모정병 지적할 거면 저래선 안 됨걍 여혐 개오진 상태인 것들이 한국 외모 정병이라 지적하고 원래 하얀피부색도 부정하는 거
출처: 비공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