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26488234369162
X의 H님(@hmmmmmm1458)
펌) 줄건 줘라 하x동 커피.. 날씨도 더운데..
x.com
2025년 8월 공사 미수금때문에 1인시위 하시는중
첫댓글 진짜 좀 줄건 줘라.. 돈 주기 싫으면 하질 말지 개짜증나네
하 ㅅㅂ 힘없는 노동자들 돈 떼먹는게 제일 싫음
아니 돈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안줘 시발
ㅠ ㅅㅂ것들아
첫댓글 진짜 좀 줄건 줘라.. 돈 주기 싫으면 하질 말지 개짜증나네
하 ㅅㅂ 힘없는 노동자들 돈 떼먹는게 제일 싫음
아니 돈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안줘 시발
ㅠ ㅅㅂ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