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C 윌리엄스: 개회사 - 뉴욕 연방 지역 및 커뮤니티 은행 컨퍼런스
뉴욕연방준비은행 총재 겸 최고경영자인 존 C 윌리엄스가 2025년 3월 25일 뉴욕에서 뉴욕연방준비은행이 주최한 2025년 뉴욕 연방지역 및 커뮤니티 은행 컨퍼런스에서 한 개회사입니다.
이 연설에 표현된 견해는 연설자의 견해이며 BIS의 견해가 아닙니다.
https://www.bis.org/review/r250326b.htm
배달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뉴욕 연방준비은행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몇 시간 동안 연방준비제도 제2지구의 지역 및 지역 은행 대표로서 여러분에게 중요한 주제에 대한 관점을 공유하겠습니다.
이전에 여기에 와서 비슷한 발언을 들어보셨다면, 제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지점이 여기라는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표명하는 견해는 저만의 것이며 반드시 연방공개시장위원회나 연방준비제도의 다른 사람들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니라는 표준적인 면책 조항입니다.
제가 언급할 다음으로 중요한 정보는 여러분 모두 동의하실 텐데, 지역 및 지방 은행이 이 나라의 강력한 금융 시스템과 이 지역의 경제적 건강에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연방준비제도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안전하고 경쟁력 있는 은행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역 은행은 이러한 시스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뉴욕 연방준비은행의 핵심 임무 중 하나는 제2지구의 모든 규모의 금융기관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위험 관리, 법률 및 규정 준수, 운영 회복력 등을 평가하여 은행 조직의 전반적인 안전성과 건전성을 평가합니다. 여기 있는 우리 팀은 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이사회 및 기타 연방 및 주 은행 규제 기관의 동료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오늘 우리가 모인 건물은 로어 맨해튼의 금융 지구 중심에 위치하고 있지만, 우리의 관할권은 뉴욕시의 5개 자치구를 훨씬 넘어섭니다.
우리는 버팔로에서 플래츠버그까지... 뉴어크에서 애즈베리파크까지... 코네티컷 스탬포드에서 롱아일랜드 끝까지... 푸에르토리코에서 미국령 버진아일랜드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 있는 금융기관을 감독합니다.
저희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저희 팀과 저는 정부, 기업, 교육, 지역 사회 개발 및 비영리 부문의 리더들을 만나기 위해 정기적으로 2지구 전역을 여행합니다. 사실, 방금 언급한 여러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이러한 여행에서 우리는 대형 은행이 항상 소도시에 많이 입지를 다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직접 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서 은행 업무 기회와 과제에 대해 직접 듣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역 및 지역 은행이 개인, 가구, 필요한 기업에 신용을 흐르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방문은 우리에게 경제 상황과 우리 지역의 재정 건강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연방준비제도에서 하는 일, 특히 통화 정책과 관련된 일이 은행과 고객에게 온갖 방식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은행과의 연결은 단순히 감독 책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국 지불 및 결제 시스템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기능을 수행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2023년 7월에 가동된 Fed의 실시간 지불 네트워크인 FedNow가 포함됩니다. FedNow는 모든 규모의 은행과 신용 조합이 소비자 및 기업 고객에게 즉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현재 1,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1
우리의 책임은 광범위하고 큽니다. 그래서 우리는 업계 홍보 활동에 많은 투자를 합니다.
우리가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자문 그룹을 소집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뉴욕 연방준비은행의 지역예금기관자문위원회는 제2지구의 상업은행, 저축기관, 신용조합의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이러한 포럼은 우리에게 지역 경제 및 금융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차례로, 우리는 시기적절하고 관련성 있는 정보와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회의는 우리가 연결하고 모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 이제 가정과 기업이 경제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의 대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함께 만든 의제는 이러한 시의적 이슈와 주제 중 많은 부분을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토론을 이끌 훌륭한 연사와 패널리스트 명단을 구성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저의 존경하는 동료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잠시 후에 있을 Q&A 세션에서 여러분의 견해와 관점을 듣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뉴욕 연방준비은행의 리서치 디렉터인 카르틱 아트레야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는 국가 경제 전망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할 것입니다. 카르틱은 연방준비은행에서 오랜 경력을 쌓았으며, 리치먼드 연방준비은행에서 수년간 근무한 후 작년에 뉴욕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우리 팀에 큰 자산이 되었고, 그의 프레젠테이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