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계획...
영혼들은 둥근 탁자 주위에 앉아 배우고 싶은 다음 교훈을 선택했습니다. ✨
강하고 용감한 영혼이 일어섰습니다. "저는 용서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지구로 갑니다."
다른 영혼들은 놀라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가장 어려운 교훈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한 번의 삶에서 이것을 배울 수 없습니다... 당신은 고통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걱정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고, 우리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영혼 중 하나가 대답했습니다. "저는 지구에서 당신과 함께하고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당신의 남편이 될 것입니다. 저 때문에 우리 가정 생활에 많은 문제가 생길 것이고, 당신은 저를 용서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다른 영혼이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의 부모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어려운 어린 시절을 줄 것이고,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저를 따를 것이고, 당신은 저를 용서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 영혼이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의 상위자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저는 당신을 나쁘고 불공평하게 대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용서의 의미를 배울 것입니다."
다른 영혼들은 인생의 다른 시간에 그들을 만나서 교훈을 반복하기로 했습니다.
각 영혼은 배우고 싶은 교훈을 선택하고, 삶의 계획을 준비했으며, 각자는 영혼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지구로 내려왔습니다.
우연은 없습니다.
각 사람은 우리에게 필요할 때, 그리고 우리가 이번 생에서 배우기로 선택한 교훈을 배우기 위해 그들에게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 삶에 나타납니다.
우리가 인생의 위대한 계획을 이해하면, 우리에게 고통을 주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사람들을 더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자는 우리의 삶의 계획에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괴롭히는 사람들은 종종 우리의 가장 위대한 스승입니다.
마음의 개방성은 우리에게 대한 삶의 자비를 얼마나 인식하는지 정의합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 모든 사람, 모든 사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이상 누군가 또는 어떤 것도 판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저 거기에 있는 것을 환영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앤 개그넌~
@DivineSoulsPortal
첫댓글 고맙습니다
소위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해서 미래를 바꿀 무언가를 한다면, 실제로 미래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전에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므로 실제로 아무것도 바꾸지 못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미래를 창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좋은 글,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항상
곱고 교훈되는
글과그림 감사르를ᆢ
오늘도 신나게!
신이 나로부터 나타나시기를!
저는 오래 전에는 이런 교훈담긴 이야기를 좋아했지만, 지금은 믿기 어렵습니다. 세상은 교훈보다 훨씬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인연을 잇는 것도 수많은 선택지가 있고 모든 영혼이 약속을 하고 내려오는 것도 아닙니다.만일 약속이 이루어졌다면 사람들은 더욱 단결하고 삶의 부족함을 채워갔을 것입니다. 그러나 영혼인 시절의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악의, 그리고 무식한 자들의 생존본능으로 인해 개인이 추구할 삶의 고상함은 전부 망가져 버렸고 삶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사람이 1인당 1인분 일은 할 수 있게 해줘야 하는데 국가 시스템 자체가 기능을 못하니 일을 못하고 일을 못하니 소비가 없는 걸 개인 탓으로 돌리는 정신나간 사람들도 많습니다.
요는 환경의 잘못을 개인의 탓(카르마)으로 돌릴 필요는 없다는 뜻입니다. 이런 글로 혼자 분을 삭히더라도 언젠가는 무너져요. 제가 그랬으니까요.
용서가 어려운 개념이기는 한데 저에게 있어서는 부모 대부터 이어진 과거의 잘못을 번복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용서라고 생각합니다. 아랫사람에게 막 대하는 것이 과거 어른들의 논리였다면 저부터는 아랫사람을 덜 비난하고 존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서 오는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게 용서라고요.
저는 솔직히 모든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들이 망하고 사람들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될 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상됩니다. 결국 아랫사람을 존중하는 회사는 살아남고 잘 될 것이고, 그렇지 못한 회사는 아무리 신생 유니콘 기업이라도 폭망할수밖에 없을 거라고요.
공감합니다
1인당 1인분의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어요.
정상아닌 삶도 많고요
한국에서는 그 이유가 당사자의 잘못이 아닌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