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 더불당이 대한민국을 멈추게 하려 합니다.
음성 듣기
텍스트 보기
더불당이 드디어 이성을 잃고, 광란의 짓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이 하는 짓은 모두 이재명 방탄을 위한 패악질이고, 더불당의 상전인 개딸이나 북괴의 지령에 따라 대한민국을 정지시키려 하는 것은 아닌지 국민들은 의심한다. 더불당은 정당의 존재가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것인가? 아니면 당 대표 개인이나 광기어린 지지자들의 욕구불만을 해소하기 위한 도구로 존재하는 것인가?
이런 질문과 의문을 갖게 되는 것은 전적으로 더불당이 벌이는 광란의 짓거리에서 연유한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 요즘 더불당이 하는 짓을 보면 오직 이재명의 개인 조직으로 타락하고, 이재명을 방탄하기 위한 짓거리로 밖에 안 보인다. 국회와 더불당이 이재명 개인 것인가? 168명의 국개들이 이재명의 똘마니들인가? 더불당 국개들은 평소 자신들이 헌법기관이고, 국민의 대표라며 얼마나 거덜먹거렸나? 그런 자들이 공천 때문에 고작 하는 짓거리가 이재명 똘마니 짓인가?
이재명이 저지른 각종 범죄는 더불당과는 상관이 없는 극히 개인적인 범죄들 아닌가? 또 그 범죄의혹 중에서 가장 크게 부각되고 있는 대장동 부동산 사기사건은 더불당 대통령 후보 경선 과정에서 더불당 내의 상대후보가 제기한 문제 아니든가?
정말 지극히 이재명 개인의 일탈 범죄행위인데, 왜 이것을 공당인 더불당, 그것도 국회 다수석을 차지하고 있는 더불당이 방탄역할을 자처하고, 국회를 이재명 개인의 방탄용으로 악용하는가? 왜 국회와 더불당이 개인 이재명을 수사한 검사들에 대한 복수를 위한 탄핵에 동원되는 추악하고, 비겁한 짓거릴 하는 것인가?
이젠 국민들이 똑똑히 기억하고, 엄중히 판단해야 한다. 더불당이 이재명에 대한 검찰의 수사를 방해하고, 또 수사에 대해 보복하기 위해 여당과 검찰, 정부에 대해 저지르는 예산 폭거와 악행들이 어떤 것들인가?
◇우선 이재명수사 검사를 보복탄핵하고,
◇원전 예산을 모조리 삭감하고,
◇청년지원예산도 삭감하고,
◇경사위 예산도 대폭 삭감하고,
◇법무부 마약 수사 예산 삭각하고,
◇대통령 해외출장비도 삭감하고,
◇국방예산도 삭감한다.
그래서 정부의 팔, 다리를 잘라, 일을 못하게 앉은뱅이, 식물 정부로 만들려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 그것은 더불당이 오직 국회 과반수라는 것, 하나 가지고 나라를 멈추려는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것이다. ‘빈 라덴’이 9.11에 비행기 테러로 미국을 멈추게 하려고 한 것처럼.
그러나 이재명이 추진하는 지역화폐 예산은 정부안 보다 두 배를 증액했다고 한다.
국민들은 더불당의 이런 작태를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드는가? 국민의 세금으로 국가로부터 보조금을 지원 받는 정당이 정부를 망쳐서 되겠는가? 나라의 주인인 국민이 제대로 판단해야 한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더불당의 짓거릴 보고만 있어서 되겠는가? 아니면 공산주의 나라 되길 원하는가? 그렇지 않다면 더불당의 지지를 즉각 철회해야 한다. 또 침묵한다면 그것은 자식, 손자의 미래를 팔아먹는 영혼 없는 비겁한 짓이다. 대한민국 이 나라는 우리의 자식들이 건강하고 자유롭게 살아갈 나라다. 부모와 어른으로서 최소한의 소임을 다하고 떠나야 하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