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북봇의 엔지니어가 딜리버리 로봇 스타트 업을 시작했습니다
Cartken은 마지막 마일 물류를 위해 자율 보도 봇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회사의 Area 120 인큐베이터 내에서 실험용 제품을 위해 제작 된 로봇 인 Google의 단명 한 북봇 (Sbotbot)의 엔지니어 는 보도 제공 봇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자체 시작을 시작했습니다.
Cartken 이라는 비밀 창업 회사 는 2019 년 가을 구글이 딜리버리 로봇을 개발하기위한 내부 프로그램을 폐쇄 한 이후에 형성되었다.
아마존 과는 달리어떤이 로봇 메이커 파견을 인수 도움이 빌드의 스카우트 전달 장치로, 구글의 벽에서 보도 로봇 개발하기 위해 자신의 엔지니어와 물류 전문가의 재능을 마구 구글의를영역 120 인큐베이터. 그러나 구글이 소매 판매를 철회하면서 불과 몇 개월 만에 프로젝트가 흔들렸다.
Cartken은 작년에 Google 쇼핑에 통합 된 서비스 인 Google Express의 운영을 담당했던 물류 전문가뿐만 아니라 Bookbot 프로그램 엔지니어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Area 120은 Google의 유명한 X moonshot 팩토리의 하위 키 버전으로 소규모 팀이 개인적으로 관심을 갖는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구축하는 곳입니다. 2016 년부터 Area 120은 크라우드 소싱 대중 교통 앱, 교육용 비디오 플랫폼,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가상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 및 이모티콘 기반 추측 게임을 포함하여 약 12 개의 앱과 서비스를 제작 했습니다.
Bookbot은 Area 120의 최초 공개적으로 발표 된 하드웨어 프로젝트로 돋보였습니다. Google 프로젝트 인큐베이터는 2018 년 초 자율 로봇을 탐색하기 위해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같은시기에 마운틴 뷰시는 개인 배달 장치 (PDD)를위한 파일럿 프로그램 을 허용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Area 120과 Mountain View 사이의 토론은 2018 년 여름에 시작되었으며 2019 년 2 월 말까지 북봇 (Bookbot)은 도시의 도서관 시스템을 위해 일주일에 하루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전동식 6 륜식 장치는 책 수집 업무 외에도 Starship Technologies 아마존의 딜리버리 로봇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했습니다.대리석. 아래 그림의 32 인치 높이 북봇에는 자율 작동을위한 센서 제품군이 장착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작업자가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로봇은 최대 50 파운드의화물을 운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시간당 최대 4.5 마일의 속도로 인도를 여행했습니다.
도서관 웹 사이트를 통해 도서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북봇은 집으로 이동하여 도착했을 때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일단 사용자가 화물실에 책을 보관하면 로봇은 도서관으로 돌아가 작업자가 자료를 체크인합니다.
Google 팀 리더 기독교 Bersch는 말했다 SilconValley.com을 시범 사업 9 달 지속될 것이라고시. "현재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종류의 문제가 발생했는지 배우고 싶습니다."
도시 보도에서 처음으로 달리면서“사람들은 그것이 매우 시원하다고 생각하고 카메라를 부수고 있었다”고 트레이시 그레이는Mountain View의 도서관 서비스 책임자는 TechCrunch에 말했습니다. "사고, 기술적 문제 및 기물 파손이 없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관심이나 운영이 아니 었습니다. 구글이었다.
북봇 (Bookbot)은 9 개월간 파일럿에 미치지 못했다. 이 프로젝트는 4 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6 월에 조용히 끝났습니다. 북봇 (Bookbot)은 실제로 마운틴 뷰에서 12 일 동안 만 운영되었으며 비가 올 경우 2 일이 빠졌습니다. 그레이는 총 60 마일을 커버했으며 36 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회색은 120 구역이 왜 북봇을 취소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녀는“도서관 고객들과 훌륭한 프로젝트에 도움이되었지만 Google의 Area 120은 다른 방향으로 나아 갔다고 생각합니다.
120 구역은 왜 북봇을 취소했는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구글은이 기사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북봇의 죽음은 구글의 전략적 변화와 일치했다. Bookbot이 끝나기 한 달 전인 5 월에 Google 은 온라인 쇼핑 서비스 인 Google Express를 Google 쇼핑과 통합하여 본질적으로 아마존과 월마트의 소매 거대 기업과 경쟁 할 수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소매업이 줄어들면서 Google은 Project Wing 드론 제공 기술을 발굴하고 북봇의 개발을 중단했습니다.
그것은 작은 로봇의 끝이 아니 었습니다. Bersch는 LinkedIn 프로필 데이터에 따르면 Area 120의 자율 로봇 그룹의 공동 설립자 인 Jake Stelman 과 함께 7 월에 Google을 떠났습니다 . 10 월에 엔지니어들은 Cartken Inc.와 Amazon 및 Google Express에서 일한 운영 관리자 인 Ryan Quinlan과 Bookbot 팀의 다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통합했습니다.
Cartken은 여전히 스텔스 모드에 있으며 Google과 마찬가지로이 이야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0 월 실리콘 밸리 한국 무역 대표단 은“무인 자율 주행 차와 인공 지능을 결합한 딜리버리 로봇을 개발했다” 고 밝혔다 .
Cartken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저비용 라스트 마일 배송"을 지정하는 이전 버전과 함께 "자동화를 통한 저렴한 배송"을 제공 할 것이라고합니다. 반제품이 불분명 한 제품 이미지는 바퀴가 달린 북봇의 매트 한 검은 색 변형을 보여줍니다. 뚜껑 및 헤드 및 테일 라이트.
Google과 Cartken은 신생 기업이 120 번 지역에서 개발 된 기술을 사용하는지 또는 Google이 젊은 회사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구글은 자율 주행 자동차 회사를 만들어내는 전통을 가지고있다.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젝트 책임자 인 Chris Urmson은 현재 25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Aurora를 만들었고 다른 두 Google 엔지니어가 Nuro를 설립 했습니다.지난주에 도로 법규 배달 로봇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구글에서 멀어지는 과정이 항상 순조롭게 진행된 것은 아닙니다.
2016 년 Anthony Levandowski 가 이끄는 엔지니어 그룹Google의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그램을 떠나 Uber가 신속하게 인수 한 자체 자율 물류 회사 인 Otto를 설립했습니다. 이로 인해 레반도프스키는 여전히 싸우고있는 장대 한 영업 비밀 전투가 벌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