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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5일 런던 딜로이트 아카데미에서 영란은행 시장 및 은행 부총재 데이비드 램스던 경의 연설.
중앙은행 연설 |
2023년 12월 18일
작성자 데이비드 램스덴
(34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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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해결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주최해주신 딜로이트 아카데미에 감사드립니다.
글로벌 금융 위기 당시 영국 재무부에서 근무하면서 얻은 주요 교훈은 은행의 신뢰할 수 있는 정리 체제가 금융 안정의 초석이자 공공 지갑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해결책이 없었다면 그 위기에서 선택은 두 가지뿐이었습니다. 은행이 파산하여 엄청난 혼란을 일으키게 하거나, 아니면 납세자들과 함께 구제금융을 가하는 것이었습니다. 돈. 영국은 그 과정에서 재정적 안정성을 보호하는 두 번째 옵션을 선택했지만 1,370억 파운드의 비용이 소요되었습니다.1
'너무 커서 망할 수 없는' 은행 문제 다루기 영국과 전 세계적으로 금융 규제 및 감독에 대한 위기 이후 개혁의 주요 성과였습니다. 금융안정위원회(FSB)평가너무 커서 실패할 수 없는 개혁의 영향다음에서 시작됩니다. 새 창 개혁으로 인해 사회에 상당한 순 이익이 나타났습니다. 시스템적 위험에 대한 시장 기반 측정은 감소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결의는 이러한 개혁의 초석입니다. 영국에서는 이제 금융 기관이 파산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의 형태로 해결 툴킷에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2009년 은행법에 따라 법적 권한을 부여하는 영국의 은행 및 주택금융조합을 위한 특별 정리 체제는 잘 확립되어 있으며국제 효과적인 해결 체제를 위한 표준새 창에서 열기 , FSB가 정한대로. 영국의 정리 기관으로서 은행은 상황에 따라 부실 기업을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2023년에 이러한 권한을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신속하게 행동할 준비와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초에 제가 결의에 관한 첫 연설을 했을 때그로부터 거의 9년이 지났습니다. 은행은 마지막으로 결의안을 작성했습니다. Silicon Valley Bank UK(SVBUK)의결의 이후 9개월이 지났습니다. Credit Suisse의 실패에 대응하기 위한 스위스 당국의 조치도 포함됩니다. 주말 동안 SVBUK를 해결하면서 우리는 영국 은행 시스템을 보호하고, 시스템적 위험을 줄이고, 대중과 투자자의 신뢰를 지원하고, 그렇지 않으면 핵심 부문에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영향을 방지하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한 도구를 성공적으로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 경제를 위해.
10월 FSB는예비 교훈새 창에서 열기<에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span> 2023년 은행 실패로부터. Credit Suisse의 경우 FSB는 스위스 당국이 글로벌 시스템적으로 중요한 은행(G-SIB)에 대해 단일 진입점(SPE) 결의안을 전달하고 추가 작업 영역을 식별할 준비가 되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해결 체제는 결코 '완료'될 수 없습니다. 은행은 항상 FSB에서 주도적인 목소리를 내왔고 저는 보고서에서 확인된 결론과 교훈을 지지합니다.
오늘 저는 지난 3년 동안 부총재로서 해결 책임을 맡고 금융정책위원회와 건전성규제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3월 두 번의 주말에 대한 저의 견해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클래식 TV 쇼 'Ready Steady Go!' 이후 60년이 지났습니다. '주말은 여기서 시작된다'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영국 TV에서 처음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에 출발선에 선다는 느낌은 지난 3월의 두 주말이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에 대한 적절한 설명입니다.
오늘 제가 한 발언은 은행의 해결 및 해결 가능성에 적용됩니다2 그리고 저는 세 가지 주요 제목과 두 가지 주제로 학습 내용을 중심으로 발언을 구성하겠습니다. 타당성과 신뢰성에 대한 공통 주제입니다.
첫 번째 제목은 운영 준비 상태의 중요성입니다. 특히 선택성을 유지함으로써 프레임워크의 신뢰성이 강화된다는 점입니다. 각 결의안은 실패한 회사의 성격과 사용 가능한 시간을 포함하여 실패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결과에 대한 선택성을 유지하면 문제 해결 가능성이 극대화됩니다.
두 번째 제목은 준비성 강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결의안의 성격 때문에 우리는 정권을 실행함으로써 배울 수 있는 교훈이 항상 있다는 것을 겸손하게 인식해야 하며, 따라서 우리의 접근 방식을 개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2023년의 경험을 통해 두 가지 특별한 개선 사항이 떠오릅니다. 예금에 대한 연속적인 접근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더 큰 소규모 기업을 해결하기 위한 툴킷과 타당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국경을 넘는 당국과의 협력을 포함하여 베일인에 대한 준비를 강화합니다.
세 번째 제목은 해결 가능성을 보장하는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영국의 정리 기관으로서 우리는 해야 할 역할이 있지만, 일차적인 책임은 간단한 전략으로 충분할 수 있는 가장 작은 회사부터 가장 큰 규모의 기업에 이르기까지 규모에 관계없이 정리 가능성을 보장하고 유지하는 은행 자체에 있습니다. 전략이 더욱 복잡해지는 국경 G-SIB.
접근 방식의 투명성은 통화 및 금융 안정성 제공이라는 사명을 지원하기 위해 은행이 수행하는 많은 업무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투명성은 정리 제도의 신뢰성과 실질적인 타당성에 있어서도 핵심입니다. SVBUK가 한동안 첫 번째 결의안이었을 수도 있지만, 제도의 존재, 이에 대한 강조, 그리고 그것이 가져오는 시장 규율은 영국 금융 안정을 위해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2023년 이벤트를 포함한 학습 내용을 업데이트된Purple 책에 통합하여 출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결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입니다.
운영 준비
운영 준비 상태는 타당성과 신뢰성 모두에 있어 기본입니다. 이는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마련하고 기업이 미리 해결 가능성에 대한 장벽을 제거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자체 및 기타 당국의 조치를 보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동할 준비. 신뢰성의 일환으로 귀하는 직면한 상황에 가장 잘 대응하기 위해 유연하게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 즉 선택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해결을 위해 사전 계획을 세우는 데 사용하는 세 가지 광범위한 전략은 베일인, 민간 부문 구매자에게 이전(둘 다 권한을 사용하여 실행), 은행 파산 절차 또는 BIP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span>개인 소유로 다시 판매될 때까지 은행 소유의 임시 브리지 은행으로 이체할 수도 있습니다.3
이러한 전략을 뒷받침하는 법적 도구는 매우 강력하여 당국이 실제 속도에 맞춰 행동하고, 재산권을 방해하고, 매각에 대한 주주 승인과 같은 기타 프로세스를 무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해결에 앞서 해결 가능성에 대한 알려진 장애물을 제거하도록 회사에 지시할 수 있는 권한을 우리에게 부여합니다.
업데이트된 Purple Book에서는 세 가지 선호 해결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각 결의안의 경로를 확실하게 예측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은행 파산으로 이어질 수 있는 요인을 예측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Purple Book은 특별 정리 체제 목표의 균형을 찾기 위해 은행이 정리 권한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침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권한의 실제 사용은 각 사건의 특정 사실과 상황에 대응해야 합니다. 결의안의 실행은 원래 예상했던 우선적 해결 전략과 항상 동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VBUK에서 발견한 것처럼 상황은 우리가 행동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대규모 기업의 경우 베일인은 항상 핵심 도구가 될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베일인 AT1 상품의 순위가 자산보다 앞서고 Tier보다 뒤처진다고설명하고 다시 밝혔습니다. 채권자 계층에서 2위. 그러한 금융 상품의 보유자는 이 계층 구조에서 자신의 지위에 따라 정리 손실이나 지급 불능에 노출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는 정리 권한자로서 회사의 실패에 대한 비상 계획이 전개되고 주말이 전개됨에 따라 여러 정리 전략의 실행을 동시에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는 운영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선택성은 해결 주말 동안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법정 해결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의 경우 이것이 우리의 정책 프레임워크가 기업에게 해결 결과를 달성하도록 요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기업이 적응할 수 없는 시스템과 프로세스가 아니라 자체 해결 가능성을 지원하고 당국의 조치를 촉진할 수 있는 유연한 역량을 갖춰야 합니다.
위기 상황이나 비상 계획 시 이러한 유연성을 통해 특정 상황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결의 시 예금자와 은행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 영국의 전반적인 금융 안정성을 위해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실리콘 밸리 은행 영국
실리콘 밸리 은행(SVB)은 급격한 성장과 비정상적으로 빠른 속도의 조합으로 인해 파산했을 당시 미국에서 16번째대 큰 은행이었습니다. 예금자 인출 증가 및 이자 위험이 헤지되지 않은 장기 채권 판매 손실
예금 운영은 영국 자회사인 SVBUK로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3월 10일 금요일, SVBUK는 총 예금 기반의 30%에 해당하는 29억 파운드의 유출로 예금이 매우 빠르게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 금요일 오후, 미국 당국은 SVB가 법정관리에 들어갈 것이라고 은행에 통보했습니다. 금요일 저녁 후반에 HMT, PRA 및 FCA와의 협의 후 우리는의미 있는 추가 정보가 없으면 은행이 SVBUK를 SVBUK의 계획된 해결 전략에 따른 BIP입니다.
우리는 주말에 실행된 BIP가 실행 가능한 솔루션이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금요일 저녁 성명서는 회사가 매각될 예정이라는 사실을 시장에 알리는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주말 동안 여러 당사자가 SVBUK 전체 또는 일부 구매에 대한 잠재적인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는 SVBUK를 민간 부문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판매는 은행 고객에게 은행 서비스의 연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국과 회사를 위해 회사를 BIP에 넣는 것보다 거의 항상 더 나은 결과가 됩니다. 그러나 구매자를 찾는 관점과 짧은 시간 내에 해당 판매를 실행하는 관점 모두에서 판매가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은행은 계속해서 다른 결과에 대해서도 병행하여 준비했습니다.
은행과 기타 당국은 월요일 시장 개장 전에 HSBC의 입찰이 해결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라고 판단했으며 오전 7시에 시장이 개장하자 매각이 발표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은행은 SVBUK 결의안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미국 당국과 효과적으로 협력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금융 서비스 보상 제도가 적용되지 않는 예금을 포함하여 모든 예금이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되며 중요한 것은 접근 가능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당국은 영국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유지했습니다.
SVBUK 결의안에서는 공공 자금이 손실에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은행 자본, 주식, 회사가 발행한 AT1 및 Tier 2 상품이 결의안에서 의도한 대로 손실을 감수하도록 완전히 기록되었습니다. 이는 베일인 메커니즘의 의도된 접근 방식으로, 계속기업뿐만 아니라 해결 과정에서도 은행 자본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크레딧 스위스
Ready Steady Go!에서 사용된 캐치프레이즈인 '주말은 여기서 시작됩니다'는처음 1963년 화요일새 창에서 열기 . 그리고 3월 14일 화요일 Credit Suisse의 2022년 계정이 공개된 것이 구체적인 계기가 되었으며, 이는 과열된 시장을 배경으로 Credit Suisse의 비즈니스 모델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의구심을 증폭시켰습니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다음 주말 동안 스위스 당국은 Credit Suisse와 관련하여 조치를 취했고 결국 UBS가 이를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새 창에서 열립니다 . 이 거래는 공식적인 정리 체제 외부에서 이루어졌지만 결의안의 공통 요소를 갖고 있으며 공공 자금에 발생하는 손실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약 CHF160억의 AT1 자본 증서가 소멸되지는 않았지만상각상각Opens in a new window 아> . 이는 경제적으로 해당 채권의 구제금융과 매우 유사하게 들립니다.
이 실패는 2008년 리먼 브라더스의 몰락 이후 가장 심각한 사건이었으며, 당연히 전 세계의 헤드라인 뉴스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특히 이러한 결의안과 유사한 조치가 재정적 불안정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내 동료인 Sam Woods가 최근맨션 하원 연설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조치는 지속적인 긴축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국제 은행 자금 조달 비용; 현재 AT1 발행 시장이 열려 있고 작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 금융 시스템에 어떤 전염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Credit Suisse는 영국에서 중요한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Credit Suisse가 스위스 당국이 주도하는 결의안을 체결했다면, 은행은 영국 법률의 해당 조치를 인정하고 스위스 본국 감독기관인 FINMA가 질서 있는 SPE 결의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리먼 브라더스가 파산했을 때 발생한 중단을 방지합니다.
AfDB를 포함한 관련 국제 당국은 정리 계획을 마련해 시행 준비를 마쳤다. 이는 공식적으로 관련 위기 관리 그룹(CMG)을 통한 긴밀한 참여와 비공식적으로 수개월 및 몇 주에 걸쳐 해결 계획을 준비하는 동안 긴밀한 참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적극적인 국경 간 참여의 중요성을 더욱 강화하고 당국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기업을 해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해결 체제의 국제적 발전에 따른 실질적인 이점입니다.
준비성 강화
실제 해결은 드물지만 계획에 대한 우리의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은 매년 개별 회사의 해결을 위한 비상 계획을 강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에 대한 근접성 수준이 다를 수 있지만 각 사례는 은행이 실제 사례에서 해결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반영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결의안 전달을 위한 준비,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테스트 및 내부 훈련 수행, 그리고 기타 국내 금융 당국과의 협력에도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소액은행 정리 준비
SVBUK에서 얻은 교훈 중 하나는 소규모 은행의 경우에도 BIP보다는 이체와 같은 안정화 도구를 통해 공익이 더 잘 충족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개별 기관은 체계적이라고 간주되지 않을 수 있지만 유사한 기관 간에 위험이 공통적이거나 공통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전염을 통한 집단적 영향은 금융 안정성에 더 중대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은행은 전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파산 시 자본 확충에 활용할 수 있는 일정 금액의 자기자본과 부채(MREL)를 보유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소규모 회사가 규모로 인해 MREL의 적격 부채로 간주될 수 있는 시장성 있는 채무 증권을 발행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4 대형 은행에서는 가능합니다.
은행은 공적 자금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소규모 기업의 결의로 예금에 대한 접근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을 개발하기 위해 HM Treasury와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이 작업의 목적은 해결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공익에 부합하고 공공 자금이 궁극적인 비용을 부담하지 않는 소규모 은행의 파산 문제를 해결할 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제안이 제출되면 이것이 어떻게 달성되는지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조정된 파산이 적절한 선택인 경우 회사 실패로 인한 혼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BIP에 포함될 수 있는 소규모 회사의 경우 소매 예금자는보호 최대 £85,000새로 열립니다 창 – 특정 상황에서는 더 많습니다. 우리는 FSCS 및 PRA와 협력하여예금자'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 대신 전자적으로 더 빠르게 지불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하여 BIP에서결과를 얻습니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우리는 예금자가 새로운 계좌와 금융 기관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국경 간 협력을 포함한 대규모 은행 해결 준비
런던이 글로벌 금융 중심지라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대형 은행의 경우 결의안 준비를 위해서는 국제 당국과의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CMG의 역할은 우리의 최대 국제 기업에 대한 조정된 접근 방식과 대응을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했습니다. 은행은 국내 기관이든 주요 국제 기업의 호스트이든 관계없이 20개가 넘는 다양한 CMG의 회원입니다. 후자 그룹에는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Credit Suisse CMG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논의가 궁극적으로 3월의 격동에 대한 우리의 대응을 강화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CMG는 이해관계자와의 건설적인 대화(예:삼국간 교장급 훈련(TPLE)를 통해)) 새 창 미국 및 EU 당국과 협력하여 각자의 해결 체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구축하고 향후 작업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설정했습니다. 저는FSB의 지침새 창에서 열기를 매우 지지합니다. CMG는 앞으로 테스트와 운동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당국은 핵심 CMG 외부로 의사소통 및 조정 노력을 확대해야 합니다.
국제 논의의 공통 주제는 대규모 기업에 대한 구제 금융을 제공하기 위해 국경 간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올해의 은행 실패에 대한보고서새 창에서 열기 , FSB는 국가 증권법 및 거래소 요건과 관련된 문제를 포함하여 베일인 실행을 관할권이 계속 우선순위를 두어야 할 영역으로 식별했습니다. 우리는 2021년에 발표한 베일인에 대한 자체운영 접근 방식을 계속 개발하면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자세한 템플릿 법률 문서와 함께. 기업, 주주, 투자자, 기타 시장 참여자, 기타 당국 등 이해관계자가 해결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종류를 포함하여 다른 당국의 영국 법률 해결 조치에서 인정해야 하는 권한에 대한 추가지침을 설정했습니다. 우리가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 우리는 필요한 경우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도록 Credit Suisse 조치에 앞서 FINMA와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전에 National Bank가 PrivatBank의 특정 채권자들을 구제하는 것과 관련하여사용 이러한 인정 권한을 사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준비 상태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유동성, 즉 위기에 처한 기업에 유동성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3월 실패에 대한 FSB 보고서의 핵심 내용입니다. 저는 지난달연설을 통해 유동성 위험이 어떻게 진화했는지와 이에 대한 은행의 대응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해결 체제의 일환으로 우리는 기업에 긴급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정리 유동성 프레임워크에 따라 은행은 회사가 시장으로 다시 전환할 수 있도록 필요한 규모와 충분한 기간 동안 필요한 정리를 지원하기 위해 유동성 제공에 대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마련했습니다. 자금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모든 결의안, 특히 대형 은행의 경우 구제금융을 실행하려면 공공 기관 외에도 시장 인프라, 독립 평가자, 구조 조정 전문가 등 더 많은 기여자가 참여해야 합니다. 운영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 우리의 집단적 능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상대방과 협력함으로써 준비 상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리 조달 프레임워크를 갖추고 있어 가치 평가, 지급 불능, 구조 조정, 기업 금융 거래 등을 포함한 정리 비상 계획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고문을 신속하게 임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FMI와의 협력을 통해 FMI의 지식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베일인 준비 상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해결가능성 보장
지금까지 제가 말씀드린 내용의 대부분은 당국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즉각적인 정리 조치에 대비하고 자신의 해결 가능성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도록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은행을 평가합니다. 해결 가능성 평가 프레임워크(RAF)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해결 가능성을 확보합니다. 이는 회사가 정리를 통해 재정 및 운영상 자체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의 정리 가능성을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해결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는 속도와 실제로 발생한 속도를 고려할 때 기업은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해결의 이점은 기업이 실제로 실패할 때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며, 올해의 경험에도 불구하고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실패는 드물었습니다. 결의안은 회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신뢰할 수 있는 대안 또는 백스톱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자본 조달, 유동성 접근 및 관리, 책임 관리 실행 등 자체적으로 해결책을 찾도록 회사 경영진의 마음을 집중해야 합니다. 아니면 구조조정. 보다 광범위하게, 신뢰할 수 있는 결의안은 투자자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권한의 범위와 목적을 이해하는 경우 이들의 행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시장 규율을 촉진합니다.
RAF는 다양한 회사가 개별 비즈니스의 운영 방식과 세 가지 해결 가능성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역량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절한 재정 자원 보유; 정리 및 구조 조정을 통해 사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조정.
일부 기능은 부채 대 지분 교환이나 M&A 거래의 임시 서비스 준비 등 기업 금융 거래를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기능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RAF는 결의안을 신속하게 구현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준비 태세와 유연성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물론 스트레스가 빠르게 발생할 경우 더 유용할 것입니다.
RAF는 기업이 문제 해결 가능성에 대해 책임을 지고 스스로 확인하도록 장려하는 핵심 수단입니다. 우리는 2022년에 처음으로 영국 주요 기업에 대한해결 가능성 평가결과를 공개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들 기업은 안전하게 정리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개방된 상태를 유지하고 경제에 중요한 은행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납세자가 아닌 주주와 투자자가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이는 실패하기에는 너무 크다는 문제를 극복하는 데 있어서 큰 진전을 의미합니다.
주요 기업은 또한 고위 경영진 및 이사회 수준의 책임을 입증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체 RAF 공개를 게시해야 합니다. 정리 체계의 신뢰성은 이러한 간행물이 제공하는 투명성으로 강화됩니다.
은행은 현재 영국 주요 기업에 대한 해결 가능성 평가를 반복하고 있으며 2024년 여름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첫 번째 평가 이후 진행 상황을 판단하고 기업의 문제를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해결가능성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전반적인 진전. 우리는 또한 적절한 재정 자원의 결과에 대해 보다 상세한 평가를 수행하고 있으며 기업 평가를 위한 보다 세부적인 작업을 수행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결의안 준비 및 결의안 실행 계획 경험을 활용합니다. 우리는 이 프로세스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며 테스트 회사에 대한 접근 방식을 계속 개발할 계획입니다. 미래 RAF 주기의 기능.
RAF는 본질적으로 유연하며 해결 가능성에 대한 일률적인 접근 방식은 없습니다. RAF 정책은 또한 지속적으로 해결 가능성 결과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특정 소규모 및 단순한 회사에도 적용되지만 규모, 복잡성 및 상호 연결성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단순한 기업은 이에 상응하여 더 단순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질서 있게 시장에서 실패하거나 퇴출할 수 있는 능력에는 정확하고 완전하며 최신 정보를 갖춘 가장 작은 기업도 포함됩니다.단일 고객 보기새 창에서 열기 파일은 보호 예금자가 전자 방식을 포함하여 신속하게 지급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RAF 범위에 있는 기업은 지속적으로 이러한 결과를 달성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정리 제도를 유지하는 것은 지속적인 과정이며, 우리는 금융 시스템과 규제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대응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정 해결 가능성 결과에 대한 심층 조사를 포함하여 이러한 변경 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평가가 발전할 것입니다.
결론
제가 속해 있는 은행 금융정책위원회재확인지난 주< a i=3>영국 은행 시스템은 자본화가 잘 되어 있고 유동성도 높습니다. 이는 금융안정을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위험 환경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실패가 임박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실제 해결 주말은 여기서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또 다른 결심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겸손해야 하며 그것이 실시간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아무리 많은 준비가 이루어졌다고 해도 결의안은 실행하기가 항상 복잡하고 실행하기가 지저분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2023년에 우리는 공적 자금을 사용하지 않고 안정화 및 상각 권한을 포함한 정리 툴킷의 핵심 요소가 성공적으로 적용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툴킷에 계속 투자해야 하며, 정권이 신뢰할 수 있도록 필요한 선택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를 개선해야 합니다. 그런 식으로 우리는 대형 은행들이 실패하기에는 너무 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진전이 계속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은행이 시스템적 위험의 새로운 소스가 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올해는 우리가 언제든지 우리의 힘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해였습니다. 앞으로는 해결책을 전달할 실제 주말조차 없을 수도 있습니다. 타당성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와 우리가 감독하는 회사는 높은 수준의 운영 준비 상태를 유지하고 금융 안정성의 기초로서 해결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보장해야 합니다.
이 발언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준 Freya Ball, Mary Bentley, Tom Carr, Rupal Patel, Amandeep Rehlon, Amy Sinclair 및 Ruth Smith와 도움을 준 Andrew Bailey, Sarah Breeden, Ali Moussavi, Rob Zammit 및 기타 많은 동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코멘트.
1 하원 도서관 연구 브리핑은행 2007~2009년 구조: 결과 및 비용 새 창에서 열립니다 취한 조치를 요약합니다.
2 중앙 거래상대방에 대한 정리 제도는 올해 초 금융 서비스 및 시장법을 통해 강화되었습니다. 은행 정리 제도와 마찬가지로 FSB가 핵심 속성에 제시한 국제 표준과도 일치합니다. HM Treasury는 최근 보험사 해결 체제에 대한 제안새 창에서 열기에 대해협의했습니다. .
3 주택 조합 파산 절차는 주택 조합에 적용됩니다.
4 자체 자금 및 적격 부채에 대한 최소 요건
저자 소개
데이비드 램스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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