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남역에서 운행중인 동철 입니다.
제가 이용한 구간은 상해남역에서 이우 구간으로
차량 이동시 6시간정도 걸리는 구간으로
기차로는 2시간 18분 걸립니다.
첫댓글 1번째 사진에서 열차에 테이프를 붙었어요..
첫댓글 1번째 사진에서 열차에 테이프를 붙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