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복림집사님 - 26일, 추수해놓은 銀杏 中 일부를 씻어 농협에 내다 팔았습니다. 20kg 정도로 모두 51,300원 소득을 올렸다고 가져왔네요. 모아서 2005년도의 달력을 맞출 것입니다.
■ 권선영권사님 - 29일, 연합심야기도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이 모두 신을 수 있도록 필요한 실내화를 챙겨놓았습니다. 그동안 싸여 보관되어오던 것을 다 꺼내어 건조하였답니다.
■ 권사회 - 20일 사곡면연합심야기도회에 나눌 간식으로 떡을 준비하였습니다. 28일, 회장인 강권사님이 나와서 마무리 처리를 하였답니다.
■ 꽃꽂이선교회 - 29일, 꽃꽂이선교회의 활동이 있었습니다. 에스더님, 송난경집사님, 정은희권찰님... 대성님도 후원 역할이었습니다.
■ 김순례집사님 - 서울의 친정 어머니가 편찮으셔서 지난 월요일(25일) 상경하여 28일에 귀가하였습니다. 어머니의 연세는 83세이십니다.
■ 박노헌장로님 - 28일, 이층 주방에 놓는 테이블을 새로 맞추었습니다. 손수 목수가 되어서 작업을 하셨네요. 원탁이 들어오고, 분위기 좋아집니다.
■ 박문빈님 - 경기도 광주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앓던 감기도 다 나아 건강상태 훌륭하다네요. 11월 5일까지 알바를 일을 계속하고 돌아올 계획이라네요.
■ 은행장님 내외분 - 26일 고 서기순집사님의 장례식을 마치고 돌아와 유구서울신경외과에 입원 중인 조평교회 김상익목사님을 문병하고 왔습니다. 교통사고로 어깨에 타박상입어 입원 중이라네요.
■ 이재병님■정은희님 - 어머님 장례식을 마친 다음날인 27일, 구역 내 두 분 권사님(조명현권사님, 국길자권사님)을 모시고 도고온천을 가서 피로를 풀고 왔답니다. 저녁예배에 나와 敎友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
■ 인형극 잘 다녀오다. - 28일, 계획대로 침례교신학대학 인형극 동아리의 공연에 우리 주일학생들과 교사들이 관람하러 다녀왔답니다. 진선선생님의 활약이 어떠했나요?
카페 게시글
호계인들 근황
10/30, 권복림 은행 씻기, 권선영 실내화 정리, 권사회 떡...
은행장
추천 0
조회 38
04.10.30 08:24
댓글 0
다음검색